영화 아마존 활명수 무대인사 CGV왕십리 8관.
무대인사는 늦게 확인하면 안 좋은 자리만 남았던데 제가 좋아하는 명당 쪽 좌석이 있길래 예매를 하고 극한직업 이후 오랜만에 류승룡식 코메디를 보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옥상에 주차를 하시면 바로 CGV왕십리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티켓 인증 시 최대 3시간 할인이 가능. 5층 CGV 로비 키오스크에서 미리 할인 정산 하시면 되고 요즘은 CGV앱에서도 가능하답니다.
CGV왕십리가 있는 왕십리 민자역사에 옛날 초창기에는 자주 다녔었는데 이번에 진짜 오랜만에 들려서 반가웠어요. 왕십리는 제가 태어난 애증의 고향이거든요.
무대인사 관람이라 기념사진도 미리 박아주구~♡
무슨 피씨방 마냥 엄청 다양한 매점메뉴를 판매 중인 CGV.씨네밀이라 이름 지었네요.
저는 CGV앱 매표하면서 매점메뉴도 미리 샀기 때문에 극장에 도착하기 전에 구입하기 버튼을 눌렀어요. 매점 키오스크가 많은데도 빈자리가 없이 북적였는데 전 편히 주문과 픽업을 마쳤습니다.
스위트시그니처 팝콘과 콜라세트 7500원. 롯데로카라이킷 카드로 영화예매 시 함께 결제하니 토탈 10000원이 할인돼서 12500원에 영화와 매점메뉴를 해결♡
8관을 향해 미리 입장했어요. 무대인사가 영화 시작하기 전이라서요.
극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의자 쿠션은 다소 꺼져 있어서 허리가 살짝~ㅠㅠㅠ
CGV왕십리 8관 추천 명당석은 H열 중앙 자리♡
실물이 훨씬 훈훈하시고 날씬하심. 인상도 좋으신 류승룡 님 인사말.
비중은 작았지만 2편에 주연으로 나올 것 같았던 주현영 님. 방송과 실물이 완전 똑같은 느낌.
곱상하고 귀여운 느낌의 진선규 배우님.
님은 죄송해요. 이름 까먹어서 인터넷 컨닝했어요. 이순원 배우님.
30대로 봤는데 1983년생이심.
나도 좀 성격이 적극적이면 셀카 찍어 달라 하고픈데 음 난 I형 아재라 뭐든지 눈치만 보다 끝남.
아무래도 앞자리에 앉으신 분들이 혜택이 많으심.
주현영을 눈앞에서 보다니 나도 사진 찍고 싶었음ㅠㅠ
류승룡 진선규의 코메디 영화.
이번 영화도 실망시키지 않았네요. 관객들 빵빵 터집니다.
B급 코메디라지만 외국인 배우들도 캐스팅을 참 잘한 거 같아요. 연기가 어색하지 않아요. 뭐 우리 배우님들이야 말할 것도 없습니다.
잠깐 까메오로 나오는 귀염둥이 귀티보이 고경표님 반가웠고요.
약간의 국뽕내용도 전혀 신파스럽지 않고 어느 정도 디테일도 무시하지 않고 잘 만든 영화였어요.
(중간에 살짝 지루한 점, 어색한 CG는 살짝 아쉽지만 지금 네이버 6점대 평점은 누가 조작한 거 같아요ㅠㅠ)
전 폄점 8.1 투척하고 물러가렵니다. 대한민국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