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는 사당역 파스텔 시티 건물 바로 뒤'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3.17 :: 그 집은 맛있어 그 집은 맛있어 10점 만점에 10점. 어디?? (6)
일상과 잔상 2018. 3. 17. 19:19
(아래 이미지 네이버 캡쳐)

일전에 지인들과
한 번 가보고 반한 집.
사당역 맛집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
 별관이예요.

(본관은 그 옆골목 주욱~
들어가면 있더군요.)

음...
시골보쌈 4인분.
오리고기는 훈제ㅠ

결국 고기 추가.
고기 추가는
150g 300g 이런식...

감자옹심이를 빠뜨릴 수 없음.
어쩜 그리 미끄덩 쫄깃한지
매력덩어리.

감자옹심이를 시켜야
열무김치를 따로 주는데
열무김치도 너무 맛있어요.

(기본 백김치, 배추김치, 열무김치만
먹어도 밥 두 공기는 먹을 집이예요.)

기분 좋은 일이 있던 날인데다
다들 늦고 배가고파 미친 듯이
35분만에 먹어치우고
폐점시간에 맞추어
헐레벌떡 나왔네요.

변덕스런 날씨가 봄바람 나서
어디로 도망갔나봐요.
겨울이 은근슬쩍 다시 온 기분이네요.

얇게 입고 나갔다가
개떨 듯 떨었는데
오라는 님은 안 오고
감기님이 오실 것 같아요
ㅠㅠ

p.s.
여럿이 가실 때
예를들어 4인일 경우
보쌈 4인분 시키지 마시고
보쌈 2인분+막국수(혹은 파전)
 +감자옹심이
이렇게 주문하시는 게
제일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순두부찌개는 보쌈 주문시 서비스)

이전에 홀딱 반했던
시골밥상&감자옹심이 방문기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요니피그

    옹심이정말 먹고 싶네요 제가 강릉이 고향이라 정말 옹심이 자주 먹었는데 이제는 울산에 와서 산지 10년 근처에 파는 곳이 없네요

    2018.03.17 19:45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강릉이 고향이셨군요. 이번 올림픽 때 다녀오셨나 모르겠네요. 이집 옹심이가 독특하고 순하고 맛있는 거 같습니다ㅎㅎ.

      2018.03.17 19:49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휴식같은 친구

    보쌈 좋아하는데 생각나네요.ㅎ

    2018.03.17 22:40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밤에 이분 저분 포스팅 구경하다 보면 배에서 꼬르륵 거려 힘들답니다ㅎㅎ.

      2018.03.17 22:42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우키키키12

    좋네요~~

    2018.03.18 12:12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