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평화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점 영화 '싱글 인 서울' 무대인사.

H_A_N_S 2023. 12. 5. 07:30

영화 싱글 인 서울 무대인사에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무대인사에 별로 관심이 없는지 항상 한 두 자리는 꼭 남아 있더라고요ㅎㅎ





이상입니다~~짤에 항상 나오시는 이상이 님, 이동욱 님, 거미숲에 이은 두 번째 만남 임수정 님... 나머지 두 분...잘 모르겠어요ㅠㅠ.




흐흐... 임수정 님 지난번 거미집 무대 인사 때는 극장 조명이 넘 어두워 자세히 못 봤는데 근처에서 뵈니 영광입니다. 여전히 소녀 느낌 남.



영화 시작 전 무대인사가 먼저였는데 무대인사만 쫓아다니는 팬들이 있어서 영화를 안 보고 우르르 나가는 바람에 옆자리가 비어서 편하고 좋았답니다.





이동욱 님... 진짜 말랐어요. 메이크업을 했겠지만 방송에는 그윽한 깊은 눈 땜에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았는데 실물은 자연스런 훈남 청년 느낌?




로맨틱한 영화라 다들 밝은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멘트를 하고 있는데 임수정 님은 거미집도 그랬지만 연기가 무르익었어요. 연기 몰입도 최고♡♡♡





CGV 상암일 때...까르푸 있을 때 자주 갔었던 월드컵경기장. 홈에버로 바뀌고도 몇 번 갔던 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메가박스로 바뀌고는 첨 가봤는데 쇼핑몰도 있고 홈플러스, 다이소도 있고 좋더라고요. 월드컵 경기장 시설은 오래돼서 올드한 느낌인데 메가박스 상영관은 괜찮았어요.




주차는 영화관람 시 2시간에 2000원.
2시간 이후 5분당 150원. 홈플러스 주차장은 할인혜택 없음. 반드시 서문주차장으로 입차해야 함.





팬서비스 귀욤하트 중인 이동욱.


신세계 지마켓에서 유니버스 멤버십 홍보를 하느라 계속 메가박스 티켓을 유니버스 멤버십 회원에게 장당 5000원에 풀어서 계속 사게 되네요.

하지만 보고 싶은 영화는 없고 또 맘에 드는 영화는 러닝타임이 너무 길어 포기하다가 어쩌다 보니 티켓 소진용으로 무대인사를 즐겨 찾고 있습니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은 영상미가 뛰어나요. 군더더기 없이 스무스하게 흐르는 내용이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영화란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임수정 님 털털 연기와 이동욱 님에게 딱인 찰떡 배역을 맡아서 가끔 뮤직비디오 보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너무 어린 배우들의 로코가 아니라 더 맘에 와닿은 느낌인데 이상이 님 젊은 꼰대 연기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제 평점은
음..이 영화는 평점 매기기 좀 애매하네.  극장에서 보면 7.8
VOD나 OTT로 보면 8.0

마지막에 뭔가 산뜻했으면 평점이 올라갔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드는 영화. 그냥 열린 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