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홍대 4관 '거미집' 무대인사.
메가박스 홍대점은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약 3~4분 거리에 있는 아일렉스 빌딩 7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1층 4대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에 내리시면 티켓박스와 매점이 있고 그곳에서 각 상영관으로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계속 올라가셔야 해요.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셨고 매점을 이용할 계획이 없으시다면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티켓에 나오는 층수(4관의 경우는 11층)로 직접 가시면 동선이 심플해집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명당은
F열 G열 중앙이란 생각이 드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오정세님,
임수정님, 정수정님 함 보고 싶어서
아재가 오랜만에 무대인사
보러 다녀왔어요.
옛날에 하도 싸돌아 다닐 때는
정말 여기저기서 연예인들 자주 봤었는데 늙으니 연예인 구경할 일이 읍써U. G마켓에서 구독자 특가로 구매한 5000원짜리 메가박스 티켓을 어디에 쓸까 하다가 앗~ 무대인사가 있었지? 하고 찾아보니 확실히 명절이라 빈자리가 있어서 연예인두 보구 신작 영화두 볼 겸 예매를 하고 다녀왔답니다.
아우~~첨엔 좀 유머도 어설프고 뭔가 옛날 무성영화의 낯간지러움이 어색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배우들도 적응을 한 건지 관객이 적응을 한 건지 뭔가 자연스럽게 웃음이 터지면서 영화 속 영화를 보는 즐거움이 있더라고요.
정말 발상이 기발한 느낌이 들었고 살짝살짝 지루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으나 초반이 지나면서 관객들의 웃음보가 터지면서 관람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지는 느낌도 오랜만에 되게 신선했어요.
쿠키영상은 없으나 영화가 끝나는 줄 알았는데 마지막 무성영화의 결말이 계속되고 중요한 비밀이 공개되니 섣불리 일어서지는 마세요. 아재가 모처럼 연예인들을 보니 신바람 났어요. 아..주책이야ㅠㅠ.
다들 연기를 넘 잘하는데 전 임수정 님이 정말 정말 연기를 맛깔스럽게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요. 개인적으로 별로 안 좋아하는 송배우님은 영화 속이나 무대인사 모습이나 얼굴에 시술 좀 받으신 게 아닌가 싶은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잘생겨지셨음.
마지막으로 오정세 배우님 능청연기는 정말 따라올 사람이 읍씀. 넘 좋아ㅋㅋㅋ.
제가 매기는 평점은 7.9인데 배우들의 열연과 영화 내용의 기발함에 추가 점수 0.2점을 줘서 8.1점 줄랍니다.
p.s 1.
수정합니다.
임수정,정수정
두 배우 땜에 0.1점 추가.
8.2점으로 마무으리♡♡♡
p.s. 2
어제 가족들과의 과음으로 맛이 살짝 간 상태라 상영시작시간을 착각하는 바람에 극장에 지각. 미친 듯이 뛰지는 못 하고 너무너무 열심히 걸어갔어도 상영시간 보다 3분이나 지각했는데 운 좋게도 자리에 앉아 헐떡거리자마자 배우님들 입장.오엠지 오엠지.
운 좋았어요♡
내용추가
영화를 보고 집에 오니
자꾸 장영남 배우 생각이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