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평화

메가박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6관 영화 '밀수' 부제 : 천만관객 영화로 밀 수는 없었음ㅎㅎ

H_A_N_S 2023. 9. 11. 20:00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을 지마켓 옥션에서 유니버스 런칭기념으로 5000원에 판매를 해서리 또 여러 장을 쟁여 놨지요. 그래서 CGV를 주로 다니던 제가 메가박스를 찾았습니다.

추억again 김혜수



91년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알바를 했던 제 고딩 동창이 김혜수를 직접 보고 와서는 눈이 뚱그래져가지고 말을 못 하고 와 김혜수~~와..진짜 이뻐. 했던 추억이...ㅎㅎㅎ

참 착하고 좋은 친구였는데 연락이 끊겼어요. 재영아 잘 지내니?

92~3년쯤 종로 파고다 어학원 SLE수업을 기다리는데 남자 원어민 강사가 싱글벙글하며 들어오더니 아 쏘 김혜수...쉬 이즈..오마이갓..쏘 뷰리풀~~~쉬...엄...허 잉글리시 이즈 베리 나이스~~~~.그랬던 추억도 있네요. 당시에 학원에서 비밀리에 드라마 촬영이 있었던 모양이에요ㅋㅋㅋ.

아..나만 못 봤네. 젊은 날의 김혜수를ㅠㅠㅠ.





흐흐흐.
실은 영화 리뷰 열등감을 감추러 나의 장기인 감성팔이 좀 했어라♡
우리 티스토리엔 논문(?)처럼 글을 올리시는 전문가분들이 많잖아요. 그분들이 계신데 제가 뭐 굳이 하찮은 리뷰 써봤자 괜히 쓰느라 고생만 하고 쓰고 나서 타이레놀 먹어야 해서 HANS는 오늘도 추억팔이&갬성더듬기~~더듬더듬♡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줄여서 다현아 3층에 메가박스가 있답니다. 여기 돌비관이 꽤 인기라는데 제 할인된 티켓으로는 예매불가.




배가 살짝 고파서 팝콘을 미친듯이 우걱우걱 먹다가 아차 싶어 주위를 둘러 보니 다행히 아무도 없네요. 심야영화라ㅋㅋㅋ.





요쪽 입구에 엘베가 있는데 그쪽이 아울렛 문 닫았을 때 출입할 수 있는 입구 겸 출구입니다. 아울렛 닫았을 때는 주차도 출차문제가 있으니 아래 주차안내 이미지 꼭 참고하고 가세요♡




🤣


자, 이제 부지런히 6관을 향해 걸어갑니다. 레츠공!!!!


영화 밀수는 저는 일단 옛날 노래들을 다 알고 좋아하니까 훨씬 즐겁게 영화를 즐길 수 있었지만 아무리 복고와 레트로를 즐긴다 해도 옛날 트로트스런 노래들이 넘쳐나는 영화에 MZ세대들은 적응하기 쉽지 않았을 거예요.

김혜수 연기도 어울리는 부분이 있고 살짝 오바스럽단 느낌이 들 때도 있고 그랬지만 저는 너무 너무 재밌게 봤어요.

고로 저는 평점 8.4점 줄랍니다.

무엇보다 영화를 보고 나오면 배우 박정민이 머리에 박혀서 나옴. 아..진짜 연기 천재야. 박정민.

(이미지 출처 : JOYNEWS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