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평화

CGV천호 1관 '미션 임파서블 7 : 데드레코닝'

H_A_N_S 2023. 8. 30. 07:30

굳이 제가 자세한 리뷰 안 적어도 워낙 평론가스런 전문 리뷰글이 많으니 전 그저 자잘한 스케치글이나 적겠습니다. 옥션에서 미션임파서블 전용 티켓을 7000원에 판매해서 그걸로 저렴히 보고 왔어요.





CGV천호는 5호선 굽은다리역 홈플러스 강동점에 있어요. 천호역 아닙니다요. 1관 명당석은 G열 중앙석이라 생각합니다.




여기 홈플러스 건물주가 어느 순간부터 주차요금 관용을 거둬들여서 칼같이 무료가 사라졌어요. 영화를 봐도 3시간 2000원이네요.





요즘은 키오스크로 사전정산은 기본이지요. 엘리베이터앞에 있어요.





극장에서 맥주 팝콘은 좋긴 한데 영화 보다 말고 화장실 갈까봐 시도를 못 하겠음ㅠㅠ.




저는 대신 길건너 빽다방에서 음료수를 하나 사서 입장.  오렌지자몽블랙티 3500원. 시원달달 맛있었어요.매점이나 투썸은 비싸서리 빽다방으로ㅎㅎ

음료수는 초반에 다 츠드심 반드시 중간에 화장실 갑니다.극장 초보분들 음료는 조금씩 오래 나눠 드시면 영화관 나올 때쯤 딱 맞게 소변이 마렵답니다. 꼭 참고!!)






입구로 들어가니 스크린앞 오른쪽이 나오네요.

런닝타임이 163분이라 꼬리뼈도 아프고 허리도 아팠지만 재밌게 보고 왔어요. 탐형이 언제까지 영화에서 날아다녀 주실지 세월이 야속하단 생각을 하면서 감사히 관람했답니다.

제 최애 영화 다이하드의 브루스윌리스 아재는 1955년생이신데 건강이 안 좋으셔서 이제 신작영화는 물 건너 가서 아쉽습니다.

영화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요기 함 가보세용💛아차, 제 평점은 8.7💙

https://metallsk.tistory.com/m/1044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평점 후기, '쿠키 & PART TWO 정보'

최근 관람한 영화 중 최고의 작품은 단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출연진, 평점, 후기, 쿠키 & PART TWO 정보에 관해 다

metalls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