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월남에서 돌아온 김쌈싸 시리즈 그 첫 번째. 월남쌈 밀키트? 모둠채소로 월남쌈 만들기. 이마트 월남쌈 믹스.

H_A_N_S 2023. 1. 31. 09:30

이마트에서 파는 4980원짜리 월남쌈 채소믹스로 월남쌈 준비.





새싹채소, 양파, 샐러리, 깻잎, 파프리카 2종, 양배추. 아주 신선하고 깊이감이 있어 채소양도 가성비 괜찮아요. 세척되어 나왔으나 포장상태가 밀봉이 아니니 재세척해서 드셔야 해요.



몬 월남쌈 라이스페이퍼도 이마트에서 1180원. 고기는 시즈닝 된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를 구워서 썰어 준비하니 준비하는데 크게 번거로움은 없답니다. 소스는 샘표 새미네부엌 칠리소스와 유자폰즈 간장소스.



월남쌈은 포스팅용이 아니라면 굳이 예쁘게 돌돌 말아드실 필요없이 둥글게 상추쌈 싸듯이 대충 드셔도 돼요. 그렇게 먹어도 맛있답니다.





이렇게도 담아 보고 찰칵.
(포스팅 하겠다고 사진 찍으면서도 내가 이걸 왜 하구 앉아 있나 싶어 현타 옴ㅋㅋ)




홈플러스 시즈닝 된 부채살 스테이크 세트 가성비 좋아서 또 사러 갔더니 이제는 안 보이네요ㅠㅠ.




자~~이제 함 말아 봅시다. 예쁘게 말아 보려고 열심히 노력했으나....ㅠㅠ




참 일정한 모양으로 예쁘게 말기 정말 쉽지 않음.


모양은 이래도 맛은 참 좋습니다. 월남쌈은 많이 먹고 포만감이 있어도 속이 참 편해요ㅎㅎ




다양한 채소와 내가 준비한 고기로 양질의 단백질까지 챙기는 월남쌈 굿~♡



자 적당히 찍었으니 이후론 게걸스럽게 가슴팍에 소스 질질 흘려가며 츠묵구 트림 꺼억~~하고 배 두둘기며 바로 누워 티비 봤다는 D럽고 게으른 돼지의 전설을 전하며 끄읕~~~ㅠㅠㅠ.






엥겔지수 그만 높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