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뚜레쥬르 샌드위치 / 에그쉬림프 샌드위치/ V.E.L.T 샌드위치/로제치킨 샌드위치/B.E.L.T샌드위치/뉴 아삭햄치즈 패스트리 샌드위치

H_A_N_S 2020. 9. 19. 13:13

에그쉬림프 샌드위치 6000원.

흔히 아시는 에그마요 샐러드인데
쉬림프가 붙었다.
쉬림프 너 어딨니?
진짜 들었나? 풀어 헤쳤다.
들긴 들었다.
내 느낌상 새끼 새우 두 마리를
토막내서 나눠 넣은 느낌.
요즘 냉동새우 그다지 안 비싼데
토막당 작은 새우 하나는
모양째로 넣어주지 싶었다.

 V.E.L.T 샌드위치 6500원

이거 먹으면 허리 벨트 풀어야 하남?
벨트 풀고 하남시 가?
(뭔소리야? 싶으신 분은 얼른 스크롤 다운)

Vulgogi(??불고기)
에그
레티스
토마토가 들었다는 뜻인데
의외로 불고기와 잘 어울렸다.
인상적인 샌드위치.

로제치킨 밸런스 샌드위치 6000원.

뭔가 어디서 익숙한 맛이 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잘 기억이 안 난다.
멕시칸 느낌이 좀 나는 것도 같고
고수향이 나는 것도 같고
치킨이 담백하게 씹히는데다
고유의 향까지 내스타일, 맛있다.

B.E.L.T 샌드위치 6000원

베이컨
에그
양상추
토마토 샌드위치.

가장 기본적인 맛이지만
우유식빵안에 양상추가 두툼하게
접혀있어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고
토마토의 싱싱함이 남다르다.
베이컨이 살짝 아쉽지만
맛과 영양을 골고루 챙길 것 같은 샌드위치.

New 아삭 햄치즈 패스트리 6000원

패스트리로 된 샌드위치라/더 고소하고
쫀쫀한 씹힘의 식빵과 달리
부드러운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요.
먹을 때 패스트리가 부셔지고 살짝
기름진 느낌의 단점은 있지만
안의 재료들이 너무 신선해서
냄새도 참 좋더라고요.

파바게뜨, 뚜레쥬르 각각
샌드위치나 샐러드는 고유의 특색이 있어서
단순 비교하기가 어렵지만
뚜레쥬르가 좀 더 고급스럽다.

차별화를 위해
신경을 많이 쓰는 느낌이 든다.

그런데 왜 파리바게뜨만 그렇게 독주할까?
뚜레쥬르 마저 CJ품을 떠날 거 같다던데
뚜레쥬르가 좀 더 분발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