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가격 비싼 삐에로 쇼핑 두타점

H_A_N_S 2018. 12. 27. 23:42

신세계의  B급 감성,
일본 돈키호테의 아류작
삐에로 쇼핑입니다.

동대문 DDP 근처
두타 지하 2층에 오픈했어요.

코엑스점 오픈 후
수많은 인파로
많은 블로거분들이
좁은 통로에서 고생하신 글을 봤는데
전 한가하게 텅빈 매장을 즐겼어요.

이제 다와가네요.

저기군~

근데 다 비싸요.
피곤한 상태라
언뜻 대충 보니
뭐가 싼지 잘...

저는 필립스 올스텐 무선 포트
2만원대에 샀어요.
여기까지만. . .ㅎㅎ

빈티지 상품, B급감성이라는데
청춘들은 좋아하겠지만
들고 다니는 걸 안 좋아하고
가격이 중요한 저는
살게 없더군여 ㅋㅋ

그냥 쏘쏘해서
금세 나왔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