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 푸드코트 '자문밖' By 아모제.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6

일상과 잔상

롯데월드몰 푸드코트 '자문밖' By 아모제.

H_A_N_S
댓글수6
(반말체임당.ㅋㅋ)
http://www.amoje.com/new2017/m/coupon/coupon_view.asp?IDX=30#
아모제 회원이시면
롯데월드 자문밖 10% 할인쿠폰
다운로드 하실 수 있음.
(로그인 후 다운로드 하셔야 함.)

(아래 영수증은 여전히 왕궁...ㅋㅋ)

입구 캐셔에서 선주문.
주말의 경우는
자리 먼저 확보 후 주문해야 함.

번호판이 없이
진동벨에 조리된 음식과
식당이름이 뜨는 것을 확인하고
음식을 가지러 가면 된다.

여러 음식을 주문했을 경우
마지막 음식을 찾으며
그 매장 바구니에 진동기를
반납하는 시스템.

모든 음식을 찾기 전까지
진동벨 반납하면 절대 안 됨.

실내는 오픈주방,
조명도 은은하고 깔끔한 분위기.

물냉면 만두세트 11000원.
물냉면 맛은 나쁘지 않으나 질긴 면발.

만두맛도 나쁘지 않은데
찐만두를 전자렌지에 데워 나오나 봄.
질기디 질긴
말라붙은 만두피 ㅠㅠ.

국밥 보쌈 세트 12000원.
오히려 이 메뉴는 평타침.
김치가 꽤 맛있었음.

난 이미 식사를 하고 온지라
남은 음식 잔반처리를 도우며 맛을 봄.
(푸드코트라 1인 1식 주문원칙은 아님.)

롯데월드몰 맛집이 주로
윗층에 포진한 관계로
이 자문밖 푸드코트는
평일에는 약간 인기가 없어 보인다.

롯데월드몰 오픈 초기
왕궁이란 이름의 푸드코트로
 오픈했었는데 벌써 리뉴얼을 하며
자문밖이란 이름을 내걸었다.

고급쇼핑몰 푸드코트라는
태생적 한계가 있기 때문에
가성비를 따지기는 좀 그렇다.

편한 동선안에서
깔끔하게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는
 식당으로 접근하면 좋을 곳이다.

보통 메뉴는 9000원 안팍.
정수기는 식수대에 있고
기타 음료와 캔맥주는 캐셔에서
 구매해서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몰에서 가볍게
술과 식사가 가능한 공간이다.
 

사정이 있어 다시 들린 롯데월드몰에서
메뉴판샷을 건질 수 있어 뿌듯.

자문밖 삼백집 메뉴판.

자문밖 부산 아지매 국밥 메뉴판.

자문밖 속초코다리 냉면 메뉴판.

자문밖 이비가 짬뽕 메뉴판.

자문밖 남산 왕돈까스 메뉴판.

※일부 SOLD OUT 메뉴는
상황에 따라 다름.
맨위로

https://paran2020.tistory.com/3324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