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오랜만의 굽네치킨 - USB 선풍기 증정행사중

H_A_N_S 2014. 5. 26. 23:03

 

 


 



정말 오랜만에 주문해본 굽네치킨 오리지날. 정식 메뉴명은 그냥 굽네치킨이다. 15000원.


냉장고에 하나 꽁기꽁기 숨겨둔 하이트 미니캔 납시고 배달시 온 미니 콜라는 냉장고 속으로..
집구석 치맥을 즐겼다ㅎㅎ

달콤소스의 제조원은 동원홈푸드..

소스계의 명가 삼조셀텍을 동원에서 인수한지는 좀 되었는데 삼조쎌텍의 이름을 버릴줄이야...

삼조쎌텍...잊지 않겠어...ㅎㅎ

매콤소스와 달콤소스의 성분표가 궁금한 분은 사진 클릭.

매콤소스는 원일식품...근데 이 매콤 소스는 찍어먹는 식감이 너무 안좋다..뭔가 좀 개선해야 할듯...

깜찍한 선풍기..잘 돌아가네요. 컴텨하면 얼굴에 열오르는데 약하긴 하지만 얼굴이 쬐금은 시원하네요ㅎㅎ

P.S 굽네치킨 나트륨양 약 4.7그람...역시 먹고 난 다음 날 덜 붓더라...앞으론 무조건 굽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