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0'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21.11.20 :: 지금 해어지는 중입니다. (21)
  2. 2021.11.20 :: 풀무원 우동으로 어우동 만들기. (25)
컬쳐에 미쳐 2021. 11. 20. 18:30

지금 해어지는 중입니다.
새 것인데도 해어지고
낡아서 해어지고
해어짐은 유쾌한 일이 아니지만
섬유의 해어짐은
멀쩡히 꿰맬 수 있지만....



(위 이미지출처 : 네이버)

사람과의 헤어짐은
거의 회복 불능이지요.

원더우먼 후속작,
SBS 금토 드라마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이 드라마는
뭔가 15% 부족하네요.

여전히 청순한 척 하고 있지만
발전없고 이미지가 구려진
송혜교는 드라마를
광고 찍는 걸로 생각하는지
그냥 나 안 늙고 여전히
이쁘지? 과시하러 나온 것
같습니다.

어리고 싱싱한 젊은 남배우
의지해서 버텨보려는
못 된 아줌마 같으니라구.
전 그런 느낌 때문에
드라마 몰입을 방해 받고 있어요.

솔직히 올드한 감성의
이 드라마가 어찌 보면
옛날 갬성을 노리고 그런 건지
아니면 구태의연한 옛날식
연출인지는 모르겠지만
송혜교가 이미지만 잘 관리하고
연기의 변신이 느껴졌더라면
15%~20% 정도의 시청률은
나왔을 거 같은데~~하는
아쉬움이 드는 드라마네요.

불어공부 좀 열심히 하고
나오던가 테이크를 끊어서
좀 잘 찍던가 하지
불어씬에서 다 불어터진
라면먹는 느낌에 확~~깼네요.
송배우님, 솔직히 불어 보세요.
촬영전에 불어 공부 안 했쥬?

15% 부족하지만
그래도 전 욕하면서
열심히 보고 있는
이상한 이중성♡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찐 여행자☆

    송혜교는 정말 그대로네요 ㅎㅎ

    2021.11.20 18:47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유뽀레

    송혜교 연기 논란이 있긴 하던뎅..ㅠㅠ 이번작은 아닌가봐요..ㅠㅠ

    2021.11.20 18:57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흙수저

    욕하면서 시청~~~~ ㅎㅎ 궁금한걸요

    2021.11.20 19:33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휴식같은 친구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021.11.20 19:41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쿠선생

    오늘도 재미난 언어유희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해어지셨군요

    2021.11.20 19:47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bbidac

    ㅎㅎㅎ불어~ 완전 공감이요😁

    2021.11.20 19:55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yenadaddy~

    잘 보고 가요^^

    2021.11.20 21:26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짱구노리

    생각해보니 사람과의 해어짐은 수선이 안되는군요~^^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

    2021.11.20 21:29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난짬뽕

    이 드라마 찾아서 그녀의 불어를 들어봐야겠네요. ㅎㅎ

    2021.11.20 21:51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피터팬의 소풍

    불어터진 라명 느낌의 불어....ㅎㅎㅎ
    재밌는 글 잘보고 갑니다.

    2021.11.20 22:12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Deborah

    오 새로운 드라마 이군요. 상대 배우가 참 훈남입니다.

    2021.11.20 22:42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dowra

    그러네요
    옷을 헤어지만 꿰멜수 잇는데 사람은 어렵네요

    2021.11.20 22:51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유니모미

    ㅋㅋㅋ 너무 핵심을 콕!!
    불어신 저도 보면서 좀 심하다 했었어요 ㅎㅎ
    그래도 욕하며 송혜교 나와서 봐요
    늙었는데 그래도 예쁘다이러면서

    2021.11.20 23:20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랑니

    시원히 디스해주셨군요!

    2021.11.20 23:54 신고
  1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영돌돌

    오오ㅋㅋㅋ우리말의 재미짐을 활용한 멋진 글
    잘 보고 갑니당!😂

    2021.11.21 00:36 신고
  1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쟌핏 JANF!T

    ㅎㅎㅎ 센스가 돋보이는 포스팅이네요! 괜히 드라마도 궁금해졌어요

    2021.11.21 06:03 신고
  1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해피영특이

    전 아직 안봤어여...^^

    2021.11.21 17:10 신고
  1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나그네 호빗킹

    ㅋㅋㅋ 저는 첫번째 사진 보고 아 그렇구나 했더니
    아래에 드라마가 나오는군요 ㅎ

    2021.11.21 18:04 신고
  20.  Addr  Edit/Del  Reply 손해고

    송혜교밤맛

    2021.11.22 01:27
  2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담덕01

    드라마 리뷰를 위해 해어지다까지 가신거네요. ㅋㅋ

    2021.11.22 12:50 신고

일상과 잔상 2021. 11. 20. 07:00

자 어우동쑈 시작합니다.


풀무원 부산어묵과
풀무원 가쓰오진 우동을
꺼내들고 부산을 떨었어요.
어묵이 든 어우동 요리쑈를
하려고요♡♡


우동에 든 건더기 스프를
지난 번에 하나 더 넣는
바람에 오늘은 건더기 스프가
없어서 썰렁하군요.


일단 우동국물 엑기스를 넣고...



건더기를 대신할
편마늘과 미니새송이버섯을
좀 넣었어요.


어우동의 써브남주? 써브여주?
이보희? 미백순수?
뭔소리여..
얘는 자꾸 포스팅이
딴길로 새~~~~~

어묵을 면처럼 길게
잘라 넣었더니
우동면과 잘 어우러져
집어 먹기 편하고 좋네요.


뭔가 허전해서 냉장고를 뒤지니
장조림이 보이길래
장조림을 찢어서 고명으로 얹었더니.


OMG♡♡
알렐루야~~~~♡
장조림 고기가
신의한수 건더기였네요.

자세한 원재료명 확인하실 수
있고요.

열량과 나트륨도 잘 보이시쥬?
생각보다 나트류은 라면급이네요.

이상 어묵 넣고
장조림까지 찢어 넣으며
열심히 끓인
어(묵)우동쑈를 마칩니다.
앵콜은 사양합니다.
댓글은 사랑합니당.

https://paran2020.tistory.com

풀무원 가쓰오 우동 with 어묵.

♡가쓰오부시를 순환 추출해 깔끔하다고 ♡써있는 풀무원 가쓰오 우동입니다. ♡총 470g 2입 제품은 ♡3500~4500사이의 가격에 ♡많이 판매하는 것 같아요. ♡가끔 4입 제품이 2입 제품 2개 사는 거

paran2020.tistory.com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흙수저

    와~프리미엄 우동이되었네요

    2021.11.20 09:25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유뽀레

    으아ㅠㅠ 요즘 우동 리뷰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넘 먹고 싶어요^^ 풀무원 요즘 상품들이 엄청 잘나오네요~

    2021.11.20 10:58 신고
  4.  Addr  Edit/Del  Reply 강다녤

    우동에장조링까지넣다녤?

    2021.11.20 11:02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비와몽

    뜨끈한 우동 국물 딱일 날씨네요

    2021.11.20 11:30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호호아빠

    어(묵)우동쇼 잘봤습니나 ㅎㅎ
    뚝딱 뚝딱 쉽게 잘 만드시는 것 같아요👍

    2021.11.20 14:19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성화공인중개사사무소

    어묵 우동 정말 맛있겠네요

    2021.11.20 14:55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셔니74

    맛있어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2021.11.20 15:01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제주노

    잘보고 갑니다 ㅎㅎ 하트꾹!

    2021.11.20 15:20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신웅

    장조림까지 우동이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군요 ㅎㅎ

    2021.11.20 15:22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촌떡이와 깜푸

    오호!!!! 어묵까지!!ㅋㅋㅋㅋㅋ 제대로 드셨군요!!

    2021.11.20 16:24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라희맘

    고급스러운 우동 저도 반하겠어요^^

    2021.11.20 16:27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럽럽인당♥

    와우 간단한재료로 고급음식을 ㅎㅎ잘보구갑니다

    2021.11.20 16:39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대현디자인

    ㅎㅎ 어우동 아니 우동 너무 맛있겠어욤, 요리사 시네요 ㅎㅎㅎ

    2021.11.20 16:45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나그네 호빗킹

    정말 맛난걸 매번 드시는군욤 ㅠ
    저도 택배로 붙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넝담.. 입니다 ㅎㅎ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2021.11.20 17:08 신고
  1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지후니74

    번쩍 힘은 나겠습니다.

    2021.11.20 17:10 신고
  1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대박스탁

    오 저도 어묵 넣고 만들어 먹어보고 싶네요

    2021.11.20 17:12 신고
  1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난짬뽕

    장조림 고기를 고명으로 얹는 이 센스는 정말 독보적~~~ ㅎㅎㅎ^*^

    2021.11.20 17:42 신고
  1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ijlml.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2021.11.20 17:48 신고
  2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문moon

    어묵우동 맛있겠네요.
    장조림도.. ㅎㅎ
    저도 어묵이나 장조림 같은걸 활용 잘하는편입니다. ^^

    2021.11.20 20:20 신고
  2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핫라이프

    장조림이 남았는데 꼭 해봐야겠어요!!

    2021.11.21 11:3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