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4'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7.03.24 :: 롯데리아 새우버거 3400원? 5400원? (16)
  2. 2017.03.24 :: 또 낳을까 두려워. (12)
일상과 잔상 2017.03.24 19:20

(다음 쇼핑 캡쳐)

롯데리아는 나 없으면 어찌 될까유?
자주 팔아줘...블로그 광고해줘...
충성!!!

솔직히 2000원(34%)
할인 쿠폰 때문에 갔지만
포장으로 가져와 먹고
엉덩이 붙이는
자릿값이 계산 안 하니
뭔가 할인이 아니라
제 값 준 기분이네요.

그래도 요즘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예전 보다는 맛이 좋아졌고
많이 튀겨놓고 팔던
옛날과 달리 조금씩
자주 튀기는 걸로 보입니다.

아..이 포화지방의 슬픈 축복과
나트륨 토마토 케첩의 조우.
니들 사랑이 짭짤허구먼...

감튀와 케첩이 놀고 있을 때
새우버거와 콜라가 미팅중이네요.

새우버거는 콜라와 미팅하려고
긴 밤 지새우고 물류차량을 탔겠죠?

그저 양상추만으로
덕지덕지 화장을 했으나
그 새우가 어디 가겠어요?
볼품이 없네요.

뭐야 이 시적인 새우버거 타령ㅠㅠ
이래두 지가 시한수 나한스 아닙니껴^^

34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한
맛도 조금 저렴한
롯데리아 새우버거 쿠폰은
매장에서 잠시 목 마름을 축이고
엉덩이를 붙이고 휴식을 취하며
올레 와이파이로 노닥거릴 때
쓰는 걸로....

롯데리아 쿠폰은
OK캐쉬백앱과
시럽테이블앱에 가시면
잔뜩 있어용^^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코코 언니

    옛날에는 새우버거 정말 많이 먹었는데, 요즘엔 워낙 난다 긴다하는 버거들이 많아 잠시 잊었던 것 같아요. 저도 다시 먹어봐야 겠네요 ㅎㅎ

    2017.03.25 00:22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쿠폰 챙겨서 드세요.ㅎㅎ 5400원 값어치는 안 되는 제품인 거 같아요. 4000원 정도가 적당한 가격대란 생각이 듭니다ㅠㅠ 아니면 치즈 한 장(300) 추가로 드시면 좀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당ㅎㅎ

      2017.03.25 00:41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Deborah

    쿠폰을 챙기는 센스 멋진데요. 전 쿠폰을 잘 활용을 못하는 지라..ㅋㅋㅋㅋ 저 같은 사람도 있답니다. 알뜰한것이 좋은거고 남는 거랍니다. ㅋㅋ

    2017.03.25 03:49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쿠폰을 사용하면 금액적인 절감보다 돈을 덜 낭비했다는 그런 포만감이 따라오는 거 같아요. 그리고 특히나 롯데리아는 정상가 내고 먹으면 아까울 때가 많아서...ㅎㅎ

      2017.03.28 00:33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버블프라이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한스님^^

    2017.03.25 09:38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꿀팁걸

    요즘 여기저기서 감자튀김의 안좋은점에 대해 많이 얘기하네요. 그래도 햄버거 먹을때는 같이 먹어줘야 맛있는걸 어쩌겠어요..... ㅎㅎㅎ

    2017.03.25 11:2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먹을 땐 행복한데 자꾸 찝찝함이 드는 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그 맛이 마약같으니 이미 중독증세가 있어서 꼭 한 번 들려서 먹게 됩니다.ㅠㅠ

      2017.03.28 00:35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드래곤포토

    햄버거가 먹고 싶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2017.03.25 14:23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GeniusJW

    롯데리아 햄버거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ㅠ
    저는 대신 맥도날드, 버거킹을 이용중에 있답니다~

    2017.03.25 15:29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롯데리아는 싸구려 이미지가 너무 강한 거 같아요. 저만 사랑하는 롯데리아...ㅠㅠ

      2017.03.29 21:55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좀좀이

    롯데리아 감튀가 예전에 비해 많이 좋아졌군요. 예전 롯데리아 감튀는 축 늘어져서 양념감자 만들어먹으라고 일부러 이러는 건가 싶을 정도였는데요 ㅋㅋ 새우버거는 콜라와 미팅하려고 긴 밤 지새우고 물류차량 탑승 ㅋㅋㅋㅋㅋㅋ 표현 최고네요 ㅋㅋㅋ 하지만 저 새우버거가 롯데리아 최고 미녀죠. 우리나라 새우버거계의 여신님이기도 하구요 ㅋㅋ

    2017.03.26 00:54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댓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ㅋㅋ 자세히 제 농담을 즐겨주셔서 감사하구요. 새우버거가 정말 대표 버거인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행사만 주구장창 하네요. ㅠㅠ

      2017.03.29 21:57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히티틀러

    그래도 저 같은 사람이 있으니 롯데리아도 굶어죽지는 않을거예요ㅎㅎㅎ
    새우버거나 불고기버거, 치킨버거 같은 건 야채가 좀 적게 들어있는게 늘 아쉬운데, hans 님 버거에는 야채를 듬뿍 넣어주었네요!

    2017.03.26 21:19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저는 햄버거 받아보면 여기가 직영인지 가맹인지 알 거 같아요. 그나마 직영이 레시피 잘 지키는 거 같습니다. 양상추는 많이 들었으나 맛은 허접했던 롯데리아 저렴이 새우버거...그나마 히티틀러님과 저만 사랑하는 롯데리아입니다.ㅋㅋㅋ댓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2017.03.29 21:59 신고

일상과 잔상 2017.03.24 14:55

구피 키우기 시작한지 달수로 7개월째.
그동안 미니 어항이 3개로 불어났다.

난 서너마리만 키우고 싶었는데
죽어서 둥둥 뜨는
불상사만 피하자고
열심히 물 받아놓고,
열심히 물 갈며 먹이 줬더니
네 번의 출산ㅠㅠ.

윗 사진 녀석들이 1세대 새끼들이다.
약 한 달 전부터 처음 구피를 사올 때
그 부모세대만큼 얘들이 커졌다.

구피새끼(얘들) 처음 부화된 날
/클릭\

이젠 암수 구별이 될만큼 무늬도
 선명해졌는데 뭔가 불길(!)하다.

아무래도 이 수반어항에서
엄청난 구피새끼들이
태어날 것 같은 예감..

누구 준대도 다 싫다는데
이를 어쩐대...
분리하려면 미니어항을 또 사야하나...
쩝...

구피 간단히 키우실 분들
암수 한 쌍 말고
덜 예쁘지만 암컷 두 마리만 사세요.
수컷은 완전 색마, 오도방정이랍니다.

나라의 인구가 얘들처럼 늘어났으면...ㅠㅠ.

구피 처음 사오던 날
/클릭\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GeniusJW

    저는 구피를 기르다가,
    수온조절을 못해 다 죽였던~~ㅠ
    개체수 조절을 원하신다면 저한테 맡겨주세요~~ㄷㄷ

    2017.03.24 15:36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저도 온도계는 꽃아 놓고 가끔 체크하기는 했는데 처음 살 때 건강한 녀석들을 사오는 뽑기운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언제 한 번 분양의 기회를~~~ㅋㅋㅋ

      2017.03.25 00:43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peterjun

    키우기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 정성 많이 들이신 것 같아요.
    그나저나 새롭게 많이 태어나면 어쩌지요? ㅠ

    2017.03.24 16:13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정성까지는 그렇고 물 관리는 좀 신경썼습니다. 보통 큰 수족관으로 시작하시면 보기엔 좋은데 물관리가 어려운데 전 미니어항들이라 그만큼 관리가 수월해서 좋습니다. 자꾸 조명 멋지게 달린 대형어항이 탐나서 욕심을 다독이고 있어요ㅎㅎㅎ

      2017.03.25 00:45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코코 언니

    ㅎㅎㅎㅎㅎ 재미있네요~ 구피가 이렇게 번식력이 좋은 줄 몰랐어요! ㅋ

    2017.03.25 00:2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저도 이렇게 번식을 잘 하는지 모르고 잘 안 죽는다는 검색만 믿고 샀더니 번식킹^^이더군요. 새끼들이 귀엽긴 한데 얘들도 중성화 수술이 시급합니다ㅋㅋㅋ.

      2017.03.25 00:47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Deborah

    하하하하 재미있네요. 하하하 수컷이 색마라는 말에 빵 터졌네요

    2017.03.25 03:5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암컷은 유유자적 평화로운데 수컷은 정말 미친듯이 암컷을 괴롭히고 물속에서 미친듯이 돌아다니네요.ㅎㅎㅎ 이리 부화를 잘 하는 줄 알았으면 안 키웠을 거에요.ㅠㅠ

      2017.03.27 23:45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좀좀이

    구피 정말 엄청난 번식력인데요? 7개월만에 미니 어항이 3개로 불어나다니요. 그 7개월 사이 출산이 무려 4번이나 있었던 건가요? 정말 왕성한 번식력이네요...우리나라 인구가 저렇게 늘어나면 예전처럼 '하나낳아 알뜰살뜰' 이런 표어 나오지 않을까요^^a

    2017.03.26 00:5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인구정책이 얘들 같으면 우리나라 미래가 불투명하진 않을텐데...네 번 출산에 한 번은 제가 몸살 났을 때라 바로 분리를 못 했더니 다 잡아먹고 두 마리만 생존했습니다. ㅋㅋㅋ

      2017.03.27 23:47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버블프라이스

    역시 한스님 글솜씨는 정말 뛰어나셔서
    재미있게 잘 읽고 갑니다.

    2017.03.27 03:09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