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3'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7.02.13 :: SNS 시 한 수 마흔아홉 번째 '지워버려' (10)
  2. 2017.02.13 :: 햇반 컵반 고추장 비빔밥을 볶아 먹은 후기. (4)
  3. 2017.02.13 :: 이마트 피코크 고기 왕만두. (8)
시한수와 나한스 2017.02.13 21:43
매일 매일 지워.
쌓아두면 해로워.

귀찮아도 지워.
그래야 내일 새로 시작해.

다 지우고 털고 편히 자.
그게 최선이야.

P.S.
스트레스는 심호흡으로 지우고
화장은 에뛰드하우스 마일드 클렌징오일로 자극없이 지우세요^^^
마일드, 모이스쳐, 퍼펙트 클렌징 오일 3종류를 에뛰드하우스 남성역점에서 만나보세요.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푸샵

    시 한 수 잘 듣고 갑니다. ^^
    정말 스트레스는 호흡으로 지우고
    화장은 클렌징으로 지우고...ㅎㅎ
    감기조심하고 발렌타인데이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2017.02.14 08:3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발렌타인데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피고인 보며 티스토리 살피고 있네요ㅎㅎ 방문 언제나 극환영^^합니다. ㅎㅎ

      2017.02.14 22:53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줌마토깽

    재밌는표현이네요ㅋ
    저두저것 써봤는데
    괜찮더라구요~~

    2017.02.14 11:52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아...써본 적 있으시군요. 저와 연관점포라 자꾸 에뛰드 관련 포스팅이 늘어서 죄송하답니다ㅎㅎ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ㅎㅎ

      2017.02.14 22:55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강봥옵써

    안 좋은건 지우고 좋은 건 쌓아둘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2017.02.14 13:26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시간이 해결해주는 게 제일 좋더라구요. 행복하고 스트레스 없는 저녁시간 되세요ㅎㅎ

      2017.02.14 22:56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GeniusJW

    ㅎㅎ~ 재미있는 시 잘 보구 갑니다~~

    2017.02.14 20:05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절대강자!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다고 하더군요...

    근데 여성분이셨나? 급궁금해집니다...ㅎㅎ

    2017.02.17 10:3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ㅋㅋ 아닙니다. 근래에 새 사업을 시작해서 안 쓰던 상품까지 사용해보는 중입니다. 물론 화장을 해 볼 계획은 전혀~~~없답니다ㅋㅋㅋ

      2017.02.17 15:40 신고

일상과 잔상 2017.02.13 20:45

음식 가지고 장난 할래!!!!!!
죄송하구먼유...
밥이 잘 비벼지라구 음악을 들려주구 있시라우~~~G뤌~~ㅋㅋ

햇반과 나물이 들어있는 고추장나물 비빔밥입니다. 편의점에서 나름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 가격은 최저가로는 1800원 안팍, 편의점은 3000원 안팍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마트는 2300원대에 많이 팔더군요.
 

햇반은 210g짜리 그 햇반이 아니라 작은 사이즈의 햇반입니다. 좀 아쉽죠.

뚜껑 역할을 하는 햇반을 들어내면 고추장 소스와 참기름, 그리고 레토르트 나물과 미니 스푼이 옹기종기 모여 있습니다.

요렇게 말이지요.

영양성분표를 보니 칼로리는 340kcal.
당류는 8g. 나트륨은 650mg으로 크게 신경 쓰이는 성분들은 없습니다.

원재료는 다양한 중국산이라는 글자가 보입니다. 대기업에서 제품 검수에 최선을 다해주지 않으면 불량식품 될 가능성이 높겠지만 일단 CJ를 믿어 볼까요?

전자렌지에 햇반만 돌려서 모두 쏟아 붓고
비비면 되는 말 그대로 즉석 간편식품 입니다.

유효기간은 어지간하면 대형마트나 편의점에는 확인할 필요가 없지만 그래도...한 번.

음식가지고 장난...아니 변형시키는 걸 좋아해서 이번엔 밥을 좀 더 넣고 볶아봤습니다. 확실히 비비는 것 보다는 맛있네요.

총평.
1.흔히 되직한 일반 고추장에 비벼먹는 걸 좋아하는데 잘 비벼지라고 새콤한 초장스런 고추장이 들어있는데 그건 좀 맘에 안듭니다.
2.레토르트 파우치 안에 들어있는 나물향이 신선하지 않다. 고추장 소스와 참기름에 가려져야 먹을만 하다.
3. 작은햇반(150g)이라 양이 무슨 간식 수준이다.
4.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밥이 그리운 자취생들에겐 한줄기 빛과 같은 집밥표 비빔밥 흉내를 내줄 수 있는 간편식이다.
5. 앞으로 계속 업그레이드 해서 국산재료로 건강한 컵반으로 발전시켜 주시길 바라며, CJ연구개발팀에게 박수를~

'일상과 잔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보세요? 여보쉐효!  (18) 2017.02.14
나의 블랭킷 증후군 두가지.  (2) 2017.02.14
햇반 컵반 고추장 비빔밥을 볶아 먹은 후기.  (4) 2017.02.13
이마트 피코크 고기 왕만두.  (8) 2017.02.13
파파이스 사행시.  (16) 2017.02.12
거기서 뭐해요?  (14) 2017.02.12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체질이야기

    한동안 라면을 사러갈 시간이 없었는데.. 내일 장 보러 가면 꼭 사와야겠어요

    2017.02.13 20:55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앗..첨 뵙는 블로거시네요. 방문 댓글 감사드립니다. 컵반 제품이 다양하니 행사해서 좀 저렴할 때를 노려보세요ㅎㅎ 행복한 월요일밤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2017.02.13 20:57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노제로

    오오오오오오 정말 맛있어 보여요!! 새로운발견!!!!!

    2017.02.16 03:30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간편식이 조금 좋아진 제품인데 맛도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볶음밥 하면서 계란과 김치에 안에 든 채소 넣으면 급할 때 요긴한 상품이네요. 유통기한도 길고요ㅎㅎ

      2017.02.16 12:16 신고

일상과 잔상 2017.02.13 16:38

이마트 PB 피코크 시리즈 중 고기왕만두를 한 번 사봤습니다.

전자렌지 2분인데 전 3분..딱 좋아~~ㅎㅎ
크기는 꽤 큰데 중량은 140g.

성분표 보세효~

당류 6g, 지방 9g, 나트륨 400mg이 보입니다.칼로리는 275kcal.
약 밥 한 공기ㅋㅋㅋ

전자렌지가 오래된 분들은 좀 더 돌리시라는..

실제 보면 꽤 큰 왕만두 입니다.
꼭 꽃빵 같은 느낌이 드네요.

생각보다 찐빵이나 꽃빵 같은 만두피가 인상적이네요. 식감 좋습니다. 만두소는 약간 평범하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기본은 하네~~'정도의 맛을 느꼈답니다.

이 정도면 냉동실에 넣어 놓고 꽃빵 같은 만두로 즐기기엔 충분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강추까지는 아니어도 추천할 만한 의향은 있는 이마트 피코크 고기왕만두 이야기였습니다.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까칠양파

    가격대비 참 괜찮네요.
    PB브랜드를 선호하지 않지만, 요건 한번은 살 거 같네요.ㅎㅎ

    2017.02.13 19:39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저도 PB는 별로라 자주 구매는 안 하는데 후기보고 한 번 사봤어요. 꽃빵 개념으로는 살만 한 만두라 생각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ㅎㅎㅎ

      2017.02.13 20:48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문moon

    왕만두가 한개 포장된건가요?
    보기는 맛나보이네요.
    피코크가 혼밥하거나 둘이서 먹기에 좋은거지요?

    2017.02.13 20:34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네. 한 개 포장이고 전자렌지용 냉동만두라 편리하네요. 피코크는 이마트 자체상표의 즉석식품들인데 가끔 놀라운 상품들이 있더군요. 피코크 초마짬뽕이 유명해지면서 피코크 브랜드가 좀 떴어요ㅎㅎㅎ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ㅎㅎㅎ

      2017.02.13 20:50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야놀자

    맛난 만두 잘보고가요~ㅎ

    2017.02.13 21:18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Thogson

    가격 괨찮네요.

    2017.02.20 16:05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