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배스킨 라빈스 고디바 초콜릿 마카롱 아이스크림 + 카페라떼.

배스킨 라빈스 신제품 중의 하나인
고디바와 콜라보한 초콜릿 마카롱입니다.

가격은 3300원.
배스킨 라빈스의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출시된 달에는 항상 2800원으로
할인행사를 합니다.

그러나 지금 해피포인트앱
해피마켓에서는 30% 할인된
E쿠폰을 판매중이니 그걸
구입해서 30% 할인 받으시는 게
더 저렴해요.

다만 이미 할인된 E쿠폰을
사용할 경우에는 2800원이
아니라 3300원으로 가격이
적용됨을 기억하세요.


제조원이 (주) 서주.
대부분의 제품을 자체 계열사에서
생산 하던데 이 제품은 (주) 서주네요.

명품(?) 고디바와 콜라보를 했는데
준초콜릿을 사용하다니요?
ㅎㅎ
럼향과 적포도주, 에틸알콜이 든
혼합제제가 사용된 게 신기해요.
고디바 레시피일까요?

총열량 234Kcal.
당류 28g (28%)
포화지방 5g (33%)
단백질도 5g (9%) 들었네요.


비닐속에 예쁜 진브라운? 브라운빛을 띤 검은 색
아이스 마카롱이 들어 있습니다.


마카롱 꼬끄가 비뚤어져 있어요ㅠ.
물론 먹는데는 지장이 읍겠쥬.



제품 공정 차이인지
새로 나와 냉동실에 오래 있지
않아서인지 과자부분이
엄청 바삭거리니 눅눅한 거
보다는 훨씬 좋더군요.

안에든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제 입맛으로는 고급스러운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달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었다는 사실.


배스킨 라빈스에서는
기프티콘 메뉴명과 상관없이
금액권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3000원짜리 카페라떼도
2100원에 마실 수 있답니다.
맛은 저가 커피맛과 비슷ㅠㅠ
고소함없는 쓴맛입니다.

그래도
미세먼지 일기예보와는 달리
화창하고 파란 하늘을
볼 수 있던 날
따끈하게 한 잔한
커피타임 좋았답니다.

근데
배스킨라빈스는
남자 손님 배려 좀 해라.
핑크 뚜껑에
쇼핑백도 맨날 핑크.

제발 남자손님은
까망색 뚜껑
까망색 쇼핑백 좀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