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석촌호수 빛축제, 대백제전 빛축제(~10월 20일까지)

아이리스님이 빛축제 정보를
주셔서 오랜만에 석촌호수에
다녀왔어요.



설치작품들이 많지가 않아서
청계천 행사 보다는
살짝 볼품이 없어요.


가운데 분이 백제 13대왕이신
근초고왕이시라는 소문이..

(이 글을 쓰는 저는
배째 식탐대마왕이라는 소문이ㅠㅠ)

한성백제문화제는 끝났지만
대백제전 빛축제는
20일까지 계속됩니다.

이것만 보러 오시면 서운하지만
바로 옆엔 롯데월드몰이
있으니 겸사겸사 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밤엔 호숫가라 더 썰렁하니
중무장 하고 오세요.

어머 너 달이니?
죄송함당. 등입니달~♡


휘영청 밝은 달의 모습을 한
등이 인상적이었어요.


잠깐 입 다물 테니
사진 감상 좀 하실게요.

(멘트가 딸려서리)



(한가지 아쉬운 점은 호숫가에
인파가 몰리면 위험할까봐 그런지
곳곳에 테이프로 접근을 못 하게
막아 놓아서 사진 찍기 좀 애매했어요.)



저 달은 진짜 달입니다.
10월 20일이 보름이니
지금 방문하시면
큰 달도 만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청사초롱이 달린 산책로가
은근 이뻐요.

오랜만에 롯데월드몰에 들어가 보니
그새 매장 구성이 바뀐 곳도 있고
잠깐 윈도우 쇼핑을 하니
제가 가끔 구경하는 무인양품엔
맘에 드는 옷이 없고
에잇세컨즈에서 하나 발견했는데
세일을 안 해서 구경만 하는 걸로.

만보도 채우고 구경도 하고
포스팅거리도 만들려고
별러서 나갔는데 피곤해서
8000보 겨우 채우고 돌아 왔네요.

대백제전 빛축제


기간
2021. 10. 6.(수) ~ 10. 20.(수)

장 소 : 석촌호수, 송파둘레길

주요내용
빛조형물을 통해 빛과 소리로 전하는
대백제의 역사·문화이야기.
대백제의 빛과 소리를 통한 아름다운
송파의 경관.
송파 전역에 펼쳐지는 새로운
볼거리와 힐링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