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서가원김밥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 결론은 아이쿵 맛있어.

일전에 월요일마다 컬쳐랜드 캐쉬로 지마켓 배달쿠폰을 약 10%인가 할인판매 해서 미리 사놨었는데 유효기간이 임박이라 급배달을 시켰었습니다.

김밥이 맛있는 서가원김밥입니다. 컨셉은 김가네와 조금 비슷하기도 하고 좀 더 고급인 것 같기도 하고 좀 애매한 포지셔닝 입니다.

모든 메뉴에 스티커를 출력해서 붙여주시는데 이것도 일종의 프리미엄 전략이 될 수 있겠죠?

매운쌈밥 김밥입니다. 꼬투리에 상추로 꽃을 피웠습니다. 채소와 제육볶음 돼지고기가 맛있게 매운 제가 애정하는 김밥인데 약간 단점이 있습니다. 썰어진 모든 김밥이 알찬 게 아니라 한 두개는 속이 좀 빈 느낌이 항상 듭니다. 김밥 말을 때 속재료를 가운데 부분만 꽉 채우고 끝으로는 설렁설렁 채우는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치킨마요는 얼마나 프리미엄일까요?

오호 완전 동그란 귀한 달걀이 들었네요.
위에 파슬리가루인지 파란 색감도 살렸고. 일단 냄새가~~오감을 자극합니다.

달걀을 밀어 내니 마요네즈 소스가 흠뻑 뿌려져 있던데 음 느끼하겠다..그랬답니다.ㅋㅋ

더 들쳐보니 저염햄조각들과 치킨들이 꽤 많이 들었더군요. 비빌 땐 치킨이 딱딱하겠다 싶었는데 먹어보니 쫄깃한 게 맛있었습니다.
한솥도시락 참치마요하고는 차원이 다르네요.

요건 제 입맛에 딱 맞는 서가원 김밥의 옛날 떡볶이 입니다. 김밥천국이나 김가네 떡볶이와 비교하지 마세요ㅋㅋ그런데 비닐팩에 담아 종이용기에 담긴 이중포장은 좋지만 뜨거운 음식을 바로 비닐팩으로 포장하는 건 전 좀 별로에요.
좋은 비닐팩 쓰셨을라나...

어~김말이가 들었네...웬일이지?
원래 안 들어있거든요. 알고보니 달걀파동으로 삶은달걀은 쏙 빠졌네요.
이 떡볶이는 채소와 어묵이 꽤 많이 들어서 상대적으로 떡볶이 떡은 조금 밖에 안 들어 있습니다.
저는 그 점이 좋고, 소스가 맛있게 조금만 매콤해서 달콤한 맛과 잘 조화를 이룹니다. 포스팅은 못 했었는데 한참 많이 배달시켜 먹었을 만큼 제 입맛에는 최고입니다.

아삭해서 좋은 단무지와 밥종류를 시키면 따라오는 볶음김치가 약간 젓갈맛이 나서 참치마요덮밥의 살짝 느끼함을 없애주는군요.

서가원김밥은 지마켓 배달에서 상점할인 3000원 할인쿠폰으로 주문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