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얘...뭐 맛있는 거 없니? 오니기리와 이규동 차슈데리야끼 덮밥 어떠세요?

마더와 저의 대화내용입니다.
언뜻 들으면 효자 아들 같죠? ㅋㅋ
그냥 심부름 하나 잘 하는 그냥 그런 아들내미 입니다.

명절에 뻔한 음식에 질리셨는지 제가 사온
오니기리와 이규동 음식을 무지무지 반기시네요.

저는 집밥이 좋아서 한개만 샀는데 오니기리와 이규동은 단무지가 참 맛있답니다. 우동국물도 따라오고. 포장 깔끔하죠. 1회용 수저와 젓가락도 주시는 걸 사양하여 점주님의 원가 절감을 도와드렸다는ㅋㅋ100원쯤 할려나...

항상 느끼지만 오니기리와 이규동은 채소가 너무 빈약합니다. 사람에 따라선 가성비 별로라는 이미지를 줄 수 있는데 원가 크게 침범하지 않는 양파나 당근채 혹은 당면 같은 걸 좀 더 넣어주면 어떨까 싶네요. 가격은 단품 6500원.

말이 딴길로 샜는데 삼겹살을 데리야끼 소스로 즉석에서 볶아서 담아내는데 고기잡내도 없이 달콤하고 고소하게 맛은 정말 좋습니다. 어머니께서 드시면서 맛있다~~엄지척 하신다는.

우동국물을 주지만 1500원 추가된 세트로 드시면 소우동도 따라오니 좋답니다. 오니기리와 이규동은 배달은 안되지만 배달앱에 등록된 지점들도 많으니 이 차슈데리야끼 덮밥 한 번 드셔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