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올림픽공원 쌀국수집 포메인 - 월남쌈도 OK.

주소는 방이동 명칭은 올림픽공원 포메인에 다녀왔습니다.
요 라인에 포몬스도 있는데 이번엔 포메인으로. 가게 앞에 발렛 해주는 분이 계시니 주차는 걱정 없습니다. 발렛비는 1000원.

1~2인용 월남쌈에 미니 쌀국수 두개가 딸려나오는 월남쌈 2인 세트, 가격은 34000원. 조금 저렴하게 드실 분은 검색창에서 포메인 월남쌈 2인세트를 찾아보시고 기프티콘(쇼) 구매하세요ㅎㅎ

라이스페이퍼와 볶은고기가 나오고 옆에는 약간의 쌀국수도 있어서 같이 쌈을 싸면 더 맛있네요.

물이 금세 식어서 아쉽지만 물갈이(?)는 안하고 먹었습니다만 물이 식으면 바꾸시는 게 납니다.

흐흐~블로그용으로 하나 제대로 만든 후 그 다음부터는 터지고 뭉치고 흐르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곱게 먹기 힘든 메뉴죠.

쌀국수용 숙주와 양파. 이건 더 필요하심 더 요청하셔도 됩니다만 뭐 적당양이 나온 듯...고수나 레몬을 요청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이번엔 생략.

쌈 싸 먹을 그릇과 이름 모를 차...

아...요게 월남쌈용 칠리소스와 땅콩소스 입니다. 다들 아실 법한 그 맛...

베트남식 스프링롤 짜조(스몰 6500원)도 애피타이저로 하나 시키고. 맛은 아삭한 춘권맛.

월남쌈 세트에 나오는 쌀국수입니다. 숙주와 양파를 넣어서 칼칼한 국물에 부드러운 쌀국수와 아삭한 숙주맛의 조화로 즐기는 쌀국수. 고기도 두어점 들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많이 한국화 되어 있어서 이점은 호불호가 확연합니다.

파인애플 볶음밥(11500원)도 하나 시켰는데 파인애플도 해물도 많이 들어서 제 입맛엔 딱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입죠ㅎㅎ 아~입맛도 동심이라~~

나이가 들면서 정말 사진 찍기 x팔리지만 열심히 찍어보려고 애쓴 메뉴판. 잘 안보이지만 제 노력은 보이실 거라는...

음료가격들...

사진을 확대하시면 가격은 보일 정도의 화질이네요.

월남쌈 세트가 예전보다 푸짐하게 잘 나오는 편입니다. 옛날엔 정말 가성비가 완전 떨어지는 메뉴였는데 워낙 푸짐한 월남쌈 전문점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물론 그런 전문점 보다 채소의 신선도는 아주 살짝 떨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아주 살짝.

만약 무한리필 쌈마니를 갈래?
포메인에서 월남쌈 2인세트에 다양한 메뉴를 섞어 먹을래?
이렇게 묻는다면 글쎄요.
가성비나 장단점은 각자의 취향이라 생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