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롯데(푸드) 샐러드로 신세계(?) 샐러드 만들기.

제조원 정정 :

예전엔 롯데푸드에서 나온 걸로 기억하는데

자세히 보니 농업회사법인 본 프레쉬(F1) 이네요.

중요한 건 아니지만 정정합니다.

================================================================== 

요런 스타일 롯데 샐러드는 롯데수퍼, 롯데마트, 홈플러스에 있습니다. 원래 가격은 3900원인가 하는데 세일하길래 2990원에 집어왔네요. 요건 견과믹스 샐러드..



성푼표시가 까마득~합니다. 확대하시면 보이실겁니다. 궁금하신 분 클릭.

오늘은 배가 덜 고파 사진을 좀 자세히 찍었는데 어제 먹은 닭가슴살

샐러드는 야식으로 미친듯이 먹느라 사진이 좀 덜 자세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오타도 있어요..농업회사업인)



안에 분리되는 통엔 견과류와 미니포크 그리고 어니언요거트 드레싱이 들어있습니다.

순수한 롯데푸드 샐러드를 신세계~샐러드로 변신시키면.

찰토마토와 기름 짠 참치 투하.
이쯤 되면 눈치없는 분은 이계 무슨 신세계냐? 하실텐데 지금 코엑스몰 하남스타필드 등으로 신세계는 과감한 베팅중이고 롯데는 요즘 집안싸움으로 시끌버끌, 두 유통기업이 예민할 때 잖아요. 걍 유입키워드 좀 늘려볼려는데 왜 그러세용~~~

소스를 끼얹고 먹는데는 딱 5분이면 되는데 샐러드를 가장한 고칼로리 음식이에요. 소스는 백설탕이 들어서 달달하고 견과류는 당침건포도등이 들어서 전반적으로는 당도가 높은 편이니 다이어트 한다고 드시지는 마시길...

차라리 닭가슴살 샐러드를 사셔서 안에 소스말고 간장을 조금 뿌려드시는 게 좀 덜 달고 다이어트식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닭가슴살 샐러드에는 이탈리안 소스가 들었는데 소스는 전체적으로 레스토랑 소스처럼 맛은 좋네요.

샐러드 자체만 놓고 보면 건강식 같은데 풀맛만 나니 원~~

토마토와 닭가슴살 넣고 소스 뿌려서 휘이 휘이~~요즘 토마토가 제철인지 미니박스에 스무개쯤 들은 거 같은데 7~8000원 하더군요. 후숙과일이라 두고두고 먹어도 금새 썩지 않아 좋은 토마토. 구워 먹으면, 익혀 먹으면 더 좋다는데 그냥 먹는게 식감이나 향이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이상 롯데푸드에서 나오는 두 가지 샐러드 소개였습니다. 밤에 가시면 멀쩡한 하루 남은 유통기한 제품 반값에 사실 수 있기도 하답니다.

p.s 샐러드 한 통 사셔서 마요비빕밥 만드시면 아주 좋아요.

양푼에 밥 두공기, 샐러드 한 통, 반숙 계란 후라이 세개, 마요네즈 혹은 들어있는 어니언요거트드레싱, 간장 조금.

넣어서 비비면 샐러드마요~비빔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