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2016년 7월 3일 잡동사니 등등등.

오랜만에 블로그질 해봅니다.
새롭네요.
오늘 밤 부터 내일 까지 서울엔 또 비가 올 모양입니다. 저는 여전히 비 오는 날이 좋네요.

완전체는 아니지만 KBS 열린음악회에서 룰라를 만나니 엄청 반갑군요. 신정환과 고영욱까지 함께 였다면 좋았을 텐데~라는 깊은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KBS 열린음악회 캡쳐)

롯데리아 오리지날 팥빙수 포장.
들고오는데 묵직했는데 가성비 참 최고입니다. 할인 전 3800원.

요즘 SK텔레콤 멤버쉽이 VIP나 골드 위주로 개편이 되는 바람에 1000원당 50원 할인이라는 개악의 할인률이 심히 안타깝습니다.

7월 한달은 OK캐쉬백 미리줌 5000포인트로 20%할인이나 누려야 겠습니다.

김혜자의 정성가득 비빔밥.
할인 전 3200원. 한솥보다 훨씬 낫다는...집밥과 상당히 유사한 맛을 내준답니다.

새로운 제조원 우리델리카

고소한 참기름도 들었어요ㅋㅋㅋ

세븐일레븐 비빔밥에는 계란후라이가 안들었던데 역시 GS는 디테일하게 안보이는 곳임에도 계란 후라이를 넣어주네요.

요즘 김혜자 도시락의 가성비가 뛰어남이 점점 소문을 타고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신제품도 계속 나오고 나만의 도시락앱에서 엄청 할인해서 예약 구매도 할 수 있고 올 한 해는 GS25도시락이 장족의 발전을 하고 있는 듯 합니다. 국내산 오징어를 사용한 오징이 불고기 도시락, 2분 김치찌게 도시락 등등...GS리테일 화이팅ㅋㅋㅋ

한 두 번은 들어 보셨을 만한 유니온베이.
신성통상에서 더 이상 브랜드를 유지하지 않는답니다.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브랜드  유니온베이...사진으로 기록 해 봅니다

*연골이 나올 수 있다니 씹을 때 주의 하세요~~~

GS25 김혜자 도시락 한 번 더.
김혜자 불오징어&불고기 도시락 입니다.
정가는 할인 전 정가는 4000원. 전 거의 2500원 정도에 구매 한 거 같네요ㅎㅎ

세븐일레븐의 오징어 도시락은 맛도 없이 질긴 페루산 대왕오징어 사용했었는데 역시 GS25는 국내산 오징어로 맛있게 매콤한 맛을 살렸네요. 정말 강추하고픈 도시락 입니다. 마늘쫑까지 들었다는...

지난 뮤직뱅크를 시청하게 만든 이쁜(?) 걸그룹 '언니쓰'. 너무 고만고만한 걸그룹 사이에서 신선한 매력을 발산한 듯 싶어요. 익숙한 얼굴들이라 더 반가웠고요. (KBS 뮤직뱅크 캡쳐)

집 앞에 핀 무궁화.

선풍기 고치러 출장비 12000원 아껴보겠다고 직접 삼성서비스센터 송파점에 다녀왔네요. 방이동 백제고분앞 삼성 디지털프라자 3,4층에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캡쳐)

길 건너 보이는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4시간 무료주차가 지원됩니다.

매장 가운데 주차도장이 있습니다.
공영주차장에서 받는 주차 영수증에 셀프로 찍으시면 됩니다.

꽤 고가의 삼성리모컨 선풍기가 고장이 나서 잘 돌지를 않았는데 모터에는 이상이 없고 속도를 조절 해주는 무슨 제어판인가 센서인가가 고장이 났답니다. 수리는 금새 끝이 났습니다만 18500원이나 받네요.
구입한지 한 5~6년 된 거 같은데 삼성제품은 확실히 내구성이 떨어지는 거 같습니다. 세탁기 냉장고 같은 백색가전은 특히나 보급형은 절대 삼성 비추라는.

날씨도 더운데 전 찜질팩과 파스를 끼고 위로 받고 있네요. 왜 이리 삭신이 쑤시는지ㅠㅠ


오랜만에 다시 찾은 내 블로그ㅎㅎ
이만 물러갑니다.
곧 더위도 어서 물러갔으면....

PS. 밀린 댓글에 대한 답글은 좀 천천히 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