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서브웨이 or 써브웨이 = 지하철 샌드위치 (써브웨이 클럽 세트는 스타워즈 이벤트로 5500원으로 할인중)

써브웨이 코리아 홈페이지는
http://www.subwaykorea.co.kr

2016년 1월 31일 까지 스타워즈 세트로 할인혜택을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콜라 감자칩 그리고 베지샐러드를 포장(테이크아웃)


원래 써브웨이 클럽샌드위치 단품 가격은 5100원. 여기에 쿠키나 칩 그리고 음료로 구성되는 세트로의 추가는 1700원이 플러스 된다. 그럼 6800원인데 스타워즈 행사가는 단돈 5500원. 세트로 가자~~


소스는 머스타드+스위트 어니언.
오랜만에 먹었더니 정~~~말 맛있다. 그러나 뭔가가 되게 짜다. 뭐가 짠거니?

채소만 들어있는 베지샐러드는 5000원.
따로 얘기 안했더니 확 갈아 엎었다. 찹 샐러드로 만들어 버렸네. 통으로 즐기실 분은 찹샐러드 말고 일반샐러드로 주세요~~해야 한다는.

올리브유만 살짝 뿌려달라하고 이탈리언 드레싱은 따로 담아왔다. 집에 있는 삶은 계란과 참치 정도 더 추가하면 충분한 2인분 이다.

샐러드나 15cm 샌드위치를 사면 도장 하나씩. 10개 모으면 15cm 샌드위치 하나를 먹을 수 있다. 약 350원에서 5500원 정도의 할인 혜택이 아닌가 싶다.

메뉴판 풀샷.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 수 있음.


자이언트 써브도 그림의 떡.


단체주문도 당장은 그림의 떡.

=============================
뭔고기를 갈아 만들었는지도 모를 패티와
채소라곤 양상추 정도 지극히 소량 들은 햄버거 보다는 그래도 다양한 채소와 고소하고 담백한 빵을 고를 수 있는 써브웨이가 그나마 웰빙 패스트푸드가 아닌가란 생각을 해본다. 요즘 가열차게 점포확장 중인거 같다.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요즘 세상에 누이 좋고 매부 좋을 수 있는 바람직한 일이다.
=============================
써브웨이 팁
=============================

1. 빵을 고른다. 빵 종류는 플랫브래드. 위트, 허니오트, 화이트 등이 있다.(아래사진 참고)

2. 빵을 구을지 그냥 먹을지 선택.
(굽는게 더 나음)

3. 채소는 빼고 싶은게 있음 빼달라 하고 아님 전부 넣어달라고 하면 됨.
(전부 다 넣는게 좋다.매운맛이 싫으면 할라피뇨는 빼야함)

4. 소스는 한 귀퉁이에 이름표가 적혀있어서 원하는 걸 선택하면 된다. 고르기 귀찮으면 어울리는 소스로 넣어달라고 하면 추천을 해준다. 그거 넣으면 기본은 함. 개인적으로 머스타드(허니머스타드아님)+스위트어니언 조합이 좋음)

5. 그리고 제품 받으며 계산하면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