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올팍 차이나 팩토리

 

 

올팍 차이나팩토리는 올림픽공원안에 있습니다.

5호선 올림픽공원역 바로 옆입니다.

 

한사람은 주문을 위해 테이블을 지키고

입점하자 마자 나머지 사람들은 딤섬바로 고고씽 하셔도 됩니다.

고고씽이라는 단어도 이제는 좀 컨드리플 하네요.

 

아무래도가격이 저렴한 평일 런치에 비하면

가장 가격대가 높은 공휴일 딤섬바가 제일 종류도 많고 상태가 가장 좋네요.

제공되는 메뉴들도 좀 더 양이 많아 보입니다.

 

 

미안해.

예쁜 컷으로 지켜주지 못했구나..ㅎㅎㅎ

 

앙...

필요도 없는 자폭용 찐빵들을 잔뜩 집어온

우리 jeongmin양...

우야꼬...

 

제일먼저 유자소스의 연어까르파쵸 제공

 

연이어 나온 레몬쉬림프 샐러드..

바삭한 연근 튀김이 고명으로 올라가 있군요.

그리고 해물관자살볶음.

 

내가 가장 즐겨하는 메뉴.

몽골리안비프.

 

화권과 함께 고추잡채가 제공이 되었네요.

화권을 자르다 손 데이는줄 알았어요..

어찌나 따끈하게 나왔는지..ㅋㅋ

 

모양새로 보아하니 일반탕수육이군요.

 

이건 1인 메뉴 3가지를 선택하는 대신에 주문했던 프리미엄요리 베이징덕입니다.

또띠아에 북경식 오리를 소스에 찍어먹는 고급스런 메뉴군요. 

단, 1인이 고를 수 있는 3가지 메뉴를 포기했다고 메인메뉴가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1인 메뉴 3가지 선택을 포기해서 메인 메뉴를 골라도

메인 메뉴의 가격은 조금 더 비싸게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1인이 그냥 3가지 메뉴를 선택할 경우 공휴일 디너 가격은 30,580원 이지만

1사람이 3가지 선택 메뉴를 포기하고 이 메뉴를 선택했을 경우 32,780원입니다.

프리미엄 메뉴에 따라서는 더 비싼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으니

프리미엄 메뉴는 가격을 확인한 후 고르셔야 합니다.  

 

골드 레몬 치킨...

주로 튀긴 요리들이 위주로 나오다 보니

슬슬 물려가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중국식 찹쌀탕수육 꿔바로우는 두개를 주문했는데

만두로 채워진 배가 다들 음식이 계속 나오다 보니

앗..난 안먹을래로 바뀌는 바람에

이 메뉴는 그대로 포장으로 돌렸네요...

차이나팩토리도 빕스나 이런 곳처럼

샐러드바나 딤섬바의 메뉴는 절대 포장을 할 수가 없지만

기본적으로 주문하는 메인메뉴들은 남을 경우 포장이 가능합니다.

 

탱탱한 중새우가 쫄깃한 튀김옷을 입고 칠리 소스에 퐁당된

디너 메뉴에만 주문가능한 메뉴입니다.

맛있어요.

 

칠리새우가 인기가 좋아 두개를 주문합니다.

 

이건 뭐더라...음...

유린기였나??

아님 말구죠??

ㅋㅋㅋ

 

차이나팩토리는 일반적인 짬뽕이나 자장면도 굉장히 맛이 좋답니다.

조금 작은 그릇에 제공이 되기는 해도

적은량이 아니라 참 안타까운 메뉴...

이걸 불지 않는다면 집으로 싸가고 싶은

배달시키고 싶은 메뉴...

근데 양파가 왜그리 매운지..

헐...

 

이것도 신메뉴중의 하나..

차이나 팩토리는 신메뉴가 자주 출시됩니다.

아무래도 자주 들리는 단골들이라면

비슷한 메뉴에 질릴 수도 있겠죠...

꽤 많은 신메뉴들이 추가가 되었네요.

이건 스파이시 호펀이라는 메뉴..

일종의 팟타이 같은 느낌이 나는네..

정말 맵던데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본격적인 메뉴겠지만

헐~우리 식군 매운걸 못먹어여~~

 

과일은 오렌지 파인애플 람부탄 세종류가 보입니다.

맥주도 공짜로 제공이 되고 있었는데

배불러 건드리지도 못해서

심히 유감..

ㅋㅋㅋ

 

아포가또를 위한 발라드~~~

 

난 아포가또에 욕심을 부려서

바닐라에 바닐라 초코 믹스까지ㅋㅋㅋㅋ

 

나오다 보니..

너도 나처럼 눈을 좋아하는구나..

두손으로 살포시 눈을 받치고 눈인사를....

 

 

명절 집에서 음식을 해먹는 일은 참 좋은 풍습입니다.

다만 몇 안되는 식구가 음식을 해먹고 다 뻗으면 곤란하기에

언제부터 명절이면 외식을 하게 되었지만

그 옛날 더 많은 손님들이 다녀가시는데

상다리 뿌러지게 음식 차려내고

그 많은 설거지 해니시던 오마니는 참 대단하셨습니다 그려...

명절 후 명절 증후군을 앓는 사람...

명절 후 올라가는 이혼율...

음식은 사람을 행복하게 풍요롭게 하는데

음식하며 싸우는 분들 없는

행복한 설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을 기원하면서

포스팅

 

<차이나 팩토리 할인이나 주문방법은 제 블로그에서 좀 찾아보시면

더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링크 안걸어 드려도 되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