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2/11

로고질 - 씨발~~라 봤음. 요즘 채소 과일이 그래도 안정적인 편인데 그 중에 감이 참 크고 맛있고 저렴하다. 20% 인생(?) 사느라 미세 먼지속을 뚫고 유효기간 얼마 안남은 기프티쇼 쓰러 밤길 나갔다와서 단감 맛나게 쓱싹.. 마침 씨가 4개 나와서 로고질. 근데 이번 기프티쇼는 악질 마케팅에 속아서 괜 히 잘못 샀다. 정상품 판매는 기한연장도 해주고 환불도 해주면서 이벤트 성으로 판매하는건 기본 유효기간 내에 사용안하면 얘들 얄짤없이 낙전 수입이다. 더더구나 이번에 구매했던 3000원권 기프티쇼 이용권은 그 자체 유효기간이 하루 남았을 때 60일 유효기간이어야 할 브랜드 특정 상품을 구매해도 유효기간이 하루가 되는 꼼수를 부렸고 미처 확인못한 나는 몰아서 쓰느라 고생을 했다. 정말 기업은 법만 없다면 소비자를 상대로 사기만 치려.. 더보기
점점 더 멀어져 간다. 애꿏은 노안피로 속으로... 이젠 눈의 피로가 심하다. 90년대 말까지는 괜찮다가 2000년대 초반에 워드 3시간 치고 피로감으로 잠 못들면서 느꼈던 좌절감이 2014년 부터 스마트폰 작은 글씨를 오래 보고 나면 정말 어른들 말씀처럼 눈에 안개가 낀다. 침침하다. 블로그는 커녕 핸펀 만지기도 귀찮아진다.어쪄렵니까.. 자연의 법칙.. 샘쑹에선 언젠가 돋보기가 필요없는 스마트폰 만들어 줄라나.. 안과의사들이 라섹이니 라식이니 이런거 보다 더 안전한 신기술 만들어 줄라나? 그동안 나는 뭘 또 세월에 내줄라나.. 난 그것을 알고 있다ㅠ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