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오뚜기 참치마요 컵밥 , 너 내 배에 들어오긴 왔니??

오뚜기 컵밥 중에
참치마요 덮밥입니다.
가격은 세일 잘 이용하면 1700원 안팍.
정상가는 2900원 안팍.

오뚜기밥 하나와 용기속에
내용물이 들었어요.

용기는 컵라면 용기와 같이 쓰이나 봐요.
물 붓는 선이 디자인 되어 있네요.

앗..밥알에 까만 티가 보이네요.
햇반을 오래 먹었어도
한 번도 본 적 없는 쌀알의 까만 티ㅠㅠ.

참치소스는
왠지 고추창 참치캔맛이 아닐까
미리 상상 중.

뒷면도 궁금하시죠.

흐흐.
너 소스 맞뉘?

밥에 얹었어요.
여러분도 지금
그거 생각 나시죠?
ㅋㅋㅋ

자...깨알팁 나가요.
전자렌지 돌리실 때
내용물이 튈 수 있어
랩을 씌우라고 적혀있는데
오뚜기밥 용기를 덮어서
돌리시면 딱 좋아요.
단 용기 바닥에 닿지 않게
밥을 조금만 눌러 담으세요.

마요네즈로 로고^하는 수고^
보고^ 가시고^
댓글도 적으시고^

마요네즈를 마저 짰어요.
걱정 마세요.
마요네즈는 안 짜요ㅋㅋ

얘 이름이 뭐더라
김가루 야채가루
'오뚜기 밥친구'라네요

도시락김을 추가하면 더 맛있겠죠?

조금만 넣었어요.
김맛만 날까봐서리...

쓱싹 비비니
헐...
이건 뭔가 간식느낌.

양이
밥 반공기 먹는 느낌.
맛은 상상하시는 그 맛이예요.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맛.

고추장참치캔과
마요네즈
도시락김이 있으면
별 필요 없어 뵈는 상품이고,
아무 것도 없을 땐
뚝딱 컵밥이 되는,
객층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상품이네요.

마트 세일할 때
필요한 분은 쟁이시길.
제값 주고는 안 살래요ㅎㅎ

(위 이미지는 홈플러스에서 퍼옴)
뭘 빼먹었지 싶었는데
용기에 인쇄된 성분표를 안 찍었어요.
총 칼로리 425Kcal.
나트륨 620mg (31%)
당류 7g (7%)

양이 적어서 그런지
성분표는 안심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