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평화

메가박스 동대문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


메가박스 동대문점은
동대문 역사문화 공원역
굿모닝시티 건물 9층에 있습니다.

2008년 9월에 오픈했다 하니
벌써 10주년이 되어 가네요.
관련 기사 보기

이곳도 여러 번 다녔던 곳인데
언제인지 몰라도
리뉴얼을 좀 한 거 같네요.

왼쪽에 매표소가 보이고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Sicaf 행사도 하는군요.
Sicaf 2018 안내

DDP가 내다보이는
휴게공간입니다.

무인 매표기는
마주보고 여러대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메가박스 포토티켓 쿠폰이
생겨서 이용해보니
CGV보다 좀 불편하더군요.
메가박스는 전산쪽이
CGV에 비해서 좀 뒤쳐진 느낌.

9층 로비 한 쪽 구석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전 영화보기 전
고속버스 타기 전엔
꼭 화장실을 들리는 습관이...

주차는 3시간에 2000원
할인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메가박스는 영화 끝나고
일정 금액을 내면
팝콘을 리필해주는 혜택이 있네요.
지퍼백 들고 가서
리필해서 집으로??
ㅋㅋ

안마기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 읽어보세요.
바디프랜드 파크라는
안마기 카페가 있나봅니다.

10층에 상영관이 있는데
상행 에스컬레이터를
운행하지 않고 있네요ㅠㅠ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은
벌써 시리즈 6번째 작품인데
탑건부터 시작된
톰 크루즈와의 인연(?)이
세대를 뛰어넘어
지금껏 함께 할 수 있다는 점,
너무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147분의 러닝타임이
훌쩍 지나가 버릴만큼
대단한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만
스케일은 자꾸 커지는데
1편처럼 쫄깃한 시나리오적
묘미는 점점 줄어드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늙어가는 톰형님을
자꾸 수퍼맨을 만들려고
하는 거 같아요.

전 8.8 투척하고
물러갑니다^^

다음 사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