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너의 지하철은 무엇이더냐? 써브웨이 탑승기(??).

이 지하철이 네 지하철이냐?
(사진 출처 m.news.naver.com/read.nhn?mode=LSD∣=sec&sid1=102&oid=016&aid=0001278180)

아니면 이 지하철이
네 지하철이냐?
(진출처 http://m.blog.daum.net/_blog/_m/articleView.do?blogid=0med4&articleno=19)

ㅎㅎ
한대 쥐어박고 싶으실까봐
얼른 본론으로 들어가야겠죠.
써브웨이 포장기 올려봅니다.

베지 샌드위치(3800원)
베지 샐러드 (5300원)
(따로 요청하지 않으면
촵촵 갈아줍니다.)

위트있게 빵은 위트로~♡
소스는 머스타드+랜치.

초짜 알바님 덕택에
우여곡절이 있었던 베지 샐러드.

뒤집어 보면 들을 건 다 들었어요.

올리브오일과
이탈리안 드레싱은 따로 포장.

나의 지하철엔
풍성한 채소들이 넘치네요.

This stop is...
ㅎㅎㅎ.

지난 써브웨이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