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평화

영화 '원더우먼' CGV 피카디리 1958 7관.

미리 미리 예매하고 영화 보는 편인데
이날은 웬일인지 갑자기 결정이 나는
바람에 영화 광고 나가는데 들어갔다.
헐레벌떡<==내가 제일 싫어함ㅎㅎ
아무 사진을 못 건져서 뭔가 허전해서
인증샷은 이걸로 대신함.

솔직히 뭔 내용인지...
스케일이 좀 있는 CG나
음향효과 빼면
게임 좋아하지 않는 내가
대형 스크린으로
게임하고 있는 기분이 들었다.

묘하게 생긴 원더우먼, 갤 가돗만
기억나지 스토리 개연성이며
상황의 연결들은 엉성하다.

시간 지나면 뭔 내용이었는지도
기억도 안 날 듯.

평점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