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평화

영화 '터널' CGV 천호 6관(IMAX관) - 명당자리는 H열 중앙 언저리.

5호선 굽은다리역에 있는 CGV천호에서 영화 '터널'을 관람. CGV천호의 시설이나 가는 길이 궁금하신 분은 이전 포스팅을 검색 PLEASE.

비밀이 많은(?) 티켓ㅋㅋ.

CGV천호 6관은 아이맥스관입니다.
그러나 터널은 아이맥스 포맷이 아니라 그냥 꽉찬 큰 화면에서 본다는 것에 의미가 있지요. 그래서 영화 가격도 일반 2D 영화 가격입니다.

CGV천호에는 아이맥스, 스피어엑스, 스크린엑스 등의 특화관들이 상영관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가끔 영화선택의 폭은 좁지만 특화관의 독특한 시설을 이용하기에는 좋은 편입니다.

CGV 싱글팩(싱글세트) 5500원.

그러나 8월 31일까지 하나멤버스앱에 가입한 후 하나머니가 없으신 분은 머니를 충전하시면 1000머니(1000원)에 싱글세트 쿠폰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팝콘도 오리지날, 카라멜 선택이 가능하고 음료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네이버 영화 캡쳐)

영화 터널은 한마디로 잘 만든 영화입니다. 별 큰일 없는(ㅋㅋ) 터널안에서 사회의 부조리도 고발하면서 군더더기를 덜어낸 짜임새 있는 연출과 배우 하정우와 배우 오달수의 명연기를 적당히 코믹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중반 이후엔 살짝 지루함이 있었고 영화 데이라잇처럼 터널 안에서의 굉장한 무언가를 기대했던 저는 다소  실망을 했답니다ㅎㅎ

평점은 극장에서 보시던 나중에 VOD로 보시던 8.3 정도라 생각합니다. 너무 짠가요?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