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롯데리아 아재AZ버거 시식 생중계.

롯데리아 신제품 아재AZ버거 오리지날 콤보입니다. 콤보 가격이 7200원.
제 생각에 롯데리아의 가격저항선은 7000원대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7000원 넘으면 미쳤나봐 소리 나오네요. 감자튀김도 안 주는 콤보가 할인 전 7200원이라. 음..
전 얼마 내고 먹었을까요?

바보야~
뒤집혔잖아ㅠㅠ

다시 바로잡으려다 죄다 흘릴 뻔...
싸이메라 앱 덕택에 무음촬영이라 그렇지
주위에 사람 많습니다. 아재가 아재버거 들고 뭐하는 짓일까요?

광고 이미지와 크게 다르지 않게 두툼하게 양파 양상추 넉넉히 들었는데 롯데리아는 소스개발에 게으른 거 같아요. 너무 마요네즈 맛만 나는데 요즘 짠맛에 길들여진 사람들에겐 뭐이리 심심해~할 맛처럼 보입니다. 패티 맛을 음미하라 그런 뜻인가요? 패티엔 고기맛과 짠 맛이 좀 느껴집니다.

전 OK캐쉬백 미리줌 포인트를 다 써서 가족 아이디로 다시 5000점을 챙겨서 쓰고 있습니다. 그거 20% 할인받으면 5760원인데 거기서 다시 20% 저렴하게 구입한 롯데리아 모바일상품권 썼으니 4608원 주고 먹은 셈 이네요.
콜라야 원가 얼마 안되니 제 생각에 아재버거 제조원가는 3000원이 안 될 거란 생각이 듭니다.

시끌벅적 하던 롯데리아가 이제 쥐 죽은듯 조용하군요. 근처에 맥도날드가 훨씬 깨끗하게 존재하고 있지만 딜리버리는 맥도날드, 현장시식은 롯데리아, 제겐 요런 공식이 있습니다.

롯데리아 안에서의 작은 누림.
롯데시여~중복할인 기회 없애버림 난 후다닥 맥도날드로 갈껴^^

콜라가 남아서 좀 더 있다가 움직여야 겠네요. 아재버거 총점은 할인시 95점. 제 값 다 지불시 75점입니다. 역시 지극히 주관적인 평입니다ㅎㅎ

 

P.S

오리지널, 베이컨, 더블 등 총3종 출시.

브리오쉬번과 패티, 토마토 등이 들어간 ‘AZ버거오리지널’ 단품은 6200원.

베이컨이 들어간 ‘AZ버거베이컨’ 단품은 7500원,

패티 2장이 들어간 ‘AZ버거더블’ 단품은 9500원.

9500원짜리 난 안먹을란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