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홍대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샤브샤브집 맛집 - 로운샤브샤브.

홍대 1번 출구 CGV있는 건물 지하에 위치한 로운샤브샤브. 웨이팅이 장난 아닌 곳이다.

평일 런치는 12900원.
평일 디너는 17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종일 17900원.
디너 소고기는 무한리필. (홍대점은 직원에게 요청하면 가져다준다.)

육수가 끓고 있다. 채소들은 테이블에 준비된 원형볼을 집어 들고 샐러드바 있는 곳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넣어 먹으면 된다.

소스류들도 샐러드바 있는 곳에서 원하는걸 덜어오면 되는데 빨간 칠리소스가 너무 맵고 맛이 없고 간장소스는 너무 달다.

옥수수가 왜있나 싶었는데 의외로 새롭네. 고기는 아주 연한 고기는 아니지만 워낙 얇게 슬라이스되어 오히려 쫄깃함을 주는 것 같다.

채소도 싱싱하고 육수도 무난.
소스에 콩가루인지 들깻가루인지를 가져다 섞어서 찍어 먹으니 더 맛이 좋다.

샐러드바에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고 죽이나 월남쌈을 만들어 먹을 수도 있지만
위가 버텨내질 못해 디저트까지 포기.

이건 따로 주문하면 만들어 주는 미니철판볶음. 좀 짜다싶은거 빼곤 먹을만하고 색다른 아이템이다.
이랜드 계열은 CJ계열과 달리 음식이 좀 자극적인게 한계다. 달고 짜고.

칼국수도 삼색칼국수. 시각적으로 좋다만 맛의 차이는 없는듯.

세번 정도 리필해가며 계속 끓여먹은 샤브샤브. 육수도 샐러드바쪽에 있는걸 가져다 부으면 된다.

탄산음료도 공짜.

이날은 오랜만에 또 한명의 옛지인이 나와서 더 반갑고 음식도 맛있고 그랬던 날.

(샤브샤브 대신 일본식 스키야키로 주문할 수도 있다. 좀 짜다는 의견이 있는 것 같기도 하나 먹어봐야 알 일ㅎㅎ)

로운샤브샤브는 서울에 홍대점, 신촌 그랜드마트자리 신촌점. 롯데 청량리 지하등 계속해서 지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접근성에 차이가 있지만 바르미샤브샤브나 채선당이 좀 밀리게 생겼다.

좀 더 자세한 사진이 보고싶은 분은 이분 블로그로=>>http://m.blog.naver.com/moab21/220470823676

맛있게는 먹었는데 중소 샤브샤브 다 죽겠다 싶었는데 이런 사연도 있었군https://story.kakao.com/_fIwGR4/5ZWOqxk0ZO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