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송파구 맛집 - 간장소스에 버무린 돼지목살 스테이크와 DHA가 풍부한 노르웨이 연어가 각종 과일과 채소위에 살포시 얹어진 종합 영양 샐러드(ㅠㅠ)

엄청난 재료가 들어가 집표 샐러드다.
속으신 분께 사죄를. 있는거 없는거 다 퍼부었다. 기본샐러드 밑바탕(?)은 써브웨이 베지샐러드(5000원)로 사와서
거기에 삶은계란, 견과류, 딸기, 귤, 배, 오이, 브로콜리, 파프리카, 훈제연어, 목살구이 추가. 레스토랑으로 따지면 30000원은 받을 수 있는 샐러드가 되었다ㅋㅋ

이래서 요즘 빕스나 애슐리를 잘 안가게 된다는. 여하튼 살짝 반조리식품 같은 샐러드였지만 있는 재료 없는 재료 다 넣자니 나름 손 많이 가는 음식이었다는.
고기볶고 썰고 견과류 전자렌지에 살짝돌리고 과일 씻고 썰고...아 힘들어.
역시 편의점 도시락, 본도시락, 한솥도시락이 최고ㅎㅎㅎ
(유치한 제목 비웃지 말라 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