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모바일팝카드로 10% 덜 부담스런 GS수퍼마켓 나들이.

모바일팝카드 런칭하면서 해피머니와 제휴해 10%할인된 금액으로 모바일팝카드를 충전하는 기회가 예전에 있었다.

GS25와 GS수퍼마켓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충전머니이지만 둘다 내가 틈틈히 밤마실(?) 가는 곳인지라 약 40만원을 충전해놓고 잘 쓰고 있다. 약 4만원의 혜택이지만 여러 중복할인의 상품을 집중공략하면 쏠쏠한 할인놀이가 가능하다.

오늘은 주말 파티(?)를 위해 GS수퍼로 심부름 나섰다. GS수퍼 양장피 5900원.

양장피는 조금 짜지만 비빔밥, 샐러드, 덮밥재료로도 가능해서 응용이 무한대의 재료이다. 5980원이면 완전 가성비 최고.

해물 누룽지탕 풀샷을 빼먹었넹. 전자렌지에 2분 30초 보다는 용기에 소스를 좀 끓여서 붓는게 낫다.

요건 4900원. 모두 주말 행사용 가격이라 저렴하다.

비쥬얼 최고. 맛도 정말 좋다.

1차로 라면에 응용.. 라면안에 떡, 만두, 양파, 당근, 대량의 파와 버섯이 들어간건 안비밀.

비쥬얼 최강 라면임을 자부함ㅋㅋ
드신분(?)이 최고라고 엄지 척.
마리텔 미각? 기미?상궁님이 오셔도 자신있는 라면ㅋㅋ

2차로 양장피 재료는 연어샐러드로 변신하셨으나 배고프시다고 재촉하시던 my mother때문에 촬영샷을 빼먹음.
그것 역시 비쥬얼 죽였는데 아쉽네.

여하튼 모바일팝에서 도와준건 없어도 포스팅 열심히~~10%할인 충전한 재미로 GS수퍼 나들이는 10% 가볍다.

다만 행사가 끝나서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모바일팝머니로 충전하려면 지금은 수수료 5%를 제한다. 물론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언젠가는 또할테니 그때를 노려 놀고있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충전하거나 소셜이나 오픈마켓에서 틈틈히 저령하게 파는 해피머니 상품권 사서 모바일팝으로 충전하자. 10% 즐거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