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이마트 놀이 (이마트 모둠회&소동물)

회를 사오시오~~명령을 받고 이마트로 가면서 할인딱지 안붙어 있으면 할인 바코드 붙일 때까지 생일쿠폰 들어온 스타벅스에서 한시간만 노닥거리자 했는데 운좋게 일찍 30% 할인딱지가 불어있고 또 광어회는 이미 행사가 적용이 되있기에 골고루 구입.

풀샷.

요건 모둠회.
광어, 참돔, 연어로 구성 되어있다.
17800원 정가는 솔직히 바가지라고 생각. 12460원은 고개가 끄덕여지는 긍정적인 가격이다. 마트회는 곁들임반찬(스끼다시) 싫어하는 우리네 식구들에겐 아주 안성맞춤이다. 솔직히 일식집 회맛과 미묘한(?) 맛차이를 못느끼는 사람들에게도 제격.

요건 지금 이마트 행사중인 활광어회 9800원.

밥은 안들어 있는 회덮밥 재료 4290원.

집밥에 초장을 넣어 비빔비빔.
음..솔직히 미소야식 냉동회의 아삭거림이 어쩔 땐 더 낫다. 밥을 너무 많이 넣고 채소도 많아 회가 씹히기나 하는거니~~
맛있게 드실 분은 밥 반공기만.
채소도 좀 덜 넣고 회 전부 넣어 드심이 좀 더 회덮밥스러울 거 같네요.

240000원짜리 새.
마침 관리하시는 분이 새장문을 열어놓으셔서 밖에 걸터앉아 있다.
비싼 새들은 주인을 잘 따른다는데 잠깐이었지만 요놈 재롱에 침을 질질 흘리고 왔다는. 이마트나 홈플러스나 롯데마트나 소동물 코너 말은 많아도 나같은 사람에겐 딱 이라는.

이제 가을 막바지.
경쟁하듯 이파리들이 낙엽으로 변신중이다. 날씨는 추워도 마음은 춥지않은 겨울을 기대한다.

P.S. 지금 KT핸드폰 이용자는 올레 땡스딜 검색해서 가보시면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10% 할인구매 할 수 있다. 오늘 신세계 총구매금액도 약 30000원 이었지만 이런식으로 10% 할인구매한 상품권 사용해 3000원을 더 절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