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롯데월드타워몰 맛집 - 롯데월드타워몰 3층 홍대돈부리 (Take Out)


장어덮밥이 드시고 싶다는 분(?)이 계셔 인터넷 블로그로만 접해본 홍대돈부리를 찾아갔다. 전반적으로 한산한 롯데월드타워몰을 생각하면 홍그라운드 곳곳은 대기줄이 넘쳐난다. 포장이라 음식은 약 15분만에 나온거 같다.

포장도 깔끔하다. 국물은 안주네. 하긴 들고가는데 괜히 무겁기만 할수도...

연어덮밥(사케동) 10500원.
연어가 도톰하다. 쫀득한감은 아주 살짝 약하지 싶다. 밑에 양파와 소스가 깔렸다. 짜지도 달지도 않은 딱 좋은 소스. 생와사비를 썼다는데 적당히 섞어 먹으니 톡 쏘는 맛이 더해져 진짜 맛있다.

장어덮밥(우나기동) 15000원. 민물장어라 가격은 좀 나간다. 의외로 장어가 작은거 한마리는 들어간거 같다. 장어 자체도 양념이 되어 있어 그런지 덮밥 소스가 조금 적게 들었나 싶었는데 간이 딱 좋았다.

롯데월드타워 엔터테인먼트동 3층 일부에 홍대맛집을 모아 놓은 홍그라운드는 발상이 참 신선하다.

PS1. 홍대돈부리 롯데월드타워점.
쇼핑하다가 혹은 구경하다가 가볼만한 것 같다. 벤또를 제외한 전 메뉴가 포장 가능하지만 근거리에서 20여분 이내에 먹을 수 있지 않다면 돈부리의 특성상 포장 보단 식당안에서 직접 식사하는게 가성비가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밥은 무료로 리필 해준다니 더더욱ㅋㅋㅋ

PS2. 롯데멤버쉽 엘포인트 적립도 잊지 마세요. 25500원 쓰고 75원 적립ㅋㅋㅋ야박해~~~~~~

but.

롯데 L포인트 적립 후 엘포인트 앱에서 찬스버튼을 누르면 추가 포인트 당첨의 기회가 있다.

100원 당첨ㅠㅠ



홍대돈부리 홈페이지 메뉴안내
http://www.hddonburi.com/home/foo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