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세븐스프링스 잠실나루역점again.


잠실나루 대우 푸르지오 월드마크 지하 1층에 있는 세븐스프링스 잠실나루역점이다.

요즘 평일엔 어딜가도 사람이 없다.
물론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나 일부 술집은 빼고 말이다. 그래서 이곳은 정말 차분하고 조용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아주 큰 장점이 있는 곳이다.

두 번째 연이은 방문이라 호기심을 자극하는 음식은 없었지만 콜라와 함께 냠냠.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메인디쉬가 저렴하고 그람수도 많다. 안심스테이크가 조금 식어나와 아쉽지만 쫄깃하니 굽기도 맘에 들고 맛있다는. 할인카드나 제휴할인이 된다면 약 1만원 정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여러명이 간다면 폭립도 강추.


세븐스프링스는 직원이 직접 머신에서 내려주는 에스프레소 커피가 제법이다. 아이스음료를 원한다면 음료 디스펜서에서 얼음을 컵에 담아서 카운터와 연결된 곳으로 가서 원하는 커피를 주문하면 된다. 연하게 마실려면 얼음 많이. 진하게 마실려면 얼음 조금 내가 조절해가면 된다는.

케익은 지난 번엔 수분이 다 말라 바스락 대더니 오늘은 폭신폭신. 요거트 코너에 있는 베리류를 떠다가 같이 먹으니 맛 증폭~~최고다.

밥을 뺄까 하다가 서운해 만든 비빔밥.
잊지말자 밥은 딱 두숫갈. 토핑은 내맘대로 폭풍투하.

정말 무리하게 넓어보이는 세븐스프링스 잠실나루점. 카페 세븐스프링스가 더 나을 것 같은데...뭔가 마케팅의 노력이 좀 더 필요해보인다.

딱 한시간 머물다 나왔는데...

해가졌다. 달이 예쁘게 떴다.

주위 아파트 단지에 할인권도 좀 돌리고 주차 힘들어 하는 애기 엄마들 예약시 발렛파킹도 도와주고 1시간 이내에 퇴장하면 다음번 방문시 30% 할인권도 좀 주고 뭐 이런 미끼 마케팅 좀 해야하지 않을까. 평일엔 한가한 장점이 있지만 일부 음식이 회전이 안되 메말라 있는건 아쉬운 부분이다.



주차는 최초 30분 무료, 식사시 1시간 무료 주차권 증정으로 총 1시간 30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세븐스프링스 잠실나루역 상가 및 주차문의는 이곳으로=>>02-421-6600

**당월 영수증 지참 평일 디너 혹은 주말 방문시 20%할인, 인원수 만큼 생맥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