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오늘 기온은 31도 폭염 내 마음은 이리도 폭풍 ㅎㅎㅎ

작년에는 이유를 모르겠지만 올해보다 더위를 더 못견뎌 했던 것 같다ᆞ뭐 아직 7월 8월 두 달이 더 남았지만 그냥 그냥 잘 지내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을 빨리 맞이했으면 좋겠다ᆞ

이제 28일 부로 빠이빠이
갤투는 참 폰카 덕택에 열심히 잘 가지고 놀앟었다ㅎ
고마웠네ㅋㅋ


한시간 내지 한시간반 걷는다고 달라질건 없으나 그래도 부지런히 나섰다ᆞ스벅 사라지고 커피빈 들어 온단다ᆞ얘들 나갔다 들어왔다 뭐하는 시쮸에이숑 이신지ㅎ
그나마 디카페인 커피가 가능한 커피빈 오신다니 밤마실 가끔 갈 수 있겠군ㅎ











올림픽공원에서는 이승환 콘서트가 있는 모양이다ᆞ
잔듸마당이나 88호수나 음악은 무료감상 무대는 훔쳐보기가 가능하다ㅎㅎ 두어곡 듣다가 왔다ㅋㅋ


KT로 갈아타니 좋은 점은 바로 올레클럽 포인트 별~이다ᆞ솔직히 SK텔레콤 멤버쉽 포인트는 별로 쓸 데가 없어 매 년말 반이상을 남겼는데 올레클럽 별은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GS25 세군데 편의점에서 15퍼센트 할인 뿐 아니라 올레TV VOD를 볼 때 포인트 차감으로 50퍼센트 싸게 볼 수 있어 포인트가 남을 일이 없다ᆞ더더구나 KT전화나 인터넷만 쓰는 사람에게도 별 포인트를 등급에 따라 주기 때문에 KT를 장기 이용하는 사람에겐 KT가 유리할 수 밖에 없다ᆞ때를 맞추어 정말 구색 별로 없던 CU가 나가고 미니스톱이 들어오는 바람에 좀 더 살거리 구경거리가 생겨서 좋다ㅎㅎ